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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목차
표제지=0,1,3
감사의 글=0,4,3
차례=0,7,2
표 차례=i,9,1
그림 차례=ii,10,1
국문요약=iii,11,2
제1장 서론=1,13,3
제2장 이론적 배경=4,16,1
제1절 서비스 신뢰=4,16,3
제2절 서비스 충성도=7,19,4
제3절 서비스 신뢰와 충성도의 관계=11,23,1
제3장 연구 방법=12,24,1
제1절 연구 방법론=12,24,2
제2절 연구 대상 서비스=13,25,4
제3절 자료 수집 과정=16,28,1
제4장 연구 결과=17,29,3
제1절 서비스 신뢰=19,31,1
1. 서비스 신뢰의 정의=19,31,1
2. 서비스 신뢰의 결정 요인=19,31,2
2.1 서비스 제공자 특성 변수=20,32,4
2.2 소비자 특성 변수=23,35,2
2.3 환경 특성 변수=24,36,2
3. 서비스 신뢰의 결과 변수=25,37,1
3.1 소비자의 변화=25,37,4
3.2 서비스 제공자의 변화=28,40,2
제2절 서비스 충성도=29,41,1
1. 서비스 충성도의 정의=29,41,1
2. 서비스 충성도의 결정 요인=29,41,2
2.1 서비스 제공자 특성 변수=30,42,4
2.2 소비자 특성 변수=33,45,2
2.3 환경 특성 변수=34,46,1
3. 서비스 신뢰와 충성도의 관계=35,47,1
제3절 서비스 신뢰와 충성도의 형성 유형 및 발전 형태=36,48,1
1. 서비스 신뢰의 형성 유형=36,48,1
1.1 서비스 경험의 축적=36,48,1
1.2 결정적인 사건=36,48,2
2. 서비스 충성도의 형성 유형=38,50,1
2.1 서비스 신뢰를 기반으로 형성=38,50,2
2.2 서비스 신뢰의 기반 없이 형성=39,51,1
3. 서비스 신뢰와 충성도의 발달 형태=40,52,1
3.1 서비스 신뢰를 기반으로 형성된 서비스 충성도의 발달 형태=40,52,3
3.2 서비스 신뢰의 기반 없이 형성된 서비스 충성도의 발달 형태=42,54,1
제5장 결론=43,55,3
참고 문헌=46,58,7
ABSTRACT=53,65,1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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