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1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1)
학위논문 (1)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논문명/저자명
서비스 신뢰와 충성도의 결정요인 및 발전 과정에 대한 정성적 분석/ 박소연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3.2
청구기호
TM 658.812 ㅂ218ㅅ
형태사항
ii, 53 p. ; 26 cm
자료실
전자자료
제어번호
KDMT1200335965
주기사항
학위논문(석사) -- 연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2003.2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0,1,3

감사의 글=0,4,3

차례=0,7,2

표 차례=i,9,1

그림 차례=ii,10,1

국문요약=iii,11,2

제1장 서론=1,13,3

제2장 이론적 배경=4,16,1

제1절 서비스 신뢰=4,16,3

제2절 서비스 충성도=7,19,4

제3절 서비스 신뢰와 충성도의 관계=11,23,1

제3장 연구 방법=12,24,1

제1절 연구 방법론=12,24,2

제2절 연구 대상 서비스=13,25,4

제3절 자료 수집 과정=16,28,1

제4장 연구 결과=17,29,3

제1절 서비스 신뢰=19,31,1

1. 서비스 신뢰의 정의=19,31,1

2. 서비스 신뢰의 결정 요인=19,31,2

2.1 서비스 제공자 특성 변수=20,32,4

2.2 소비자 특성 변수=23,35,2

2.3 환경 특성 변수=24,36,2

3. 서비스 신뢰의 결과 변수=25,37,1

3.1 소비자의 변화=25,37,4

3.2 서비스 제공자의 변화=28,40,2

제2절 서비스 충성도=29,41,1

1. 서비스 충성도의 정의=29,41,1

2. 서비스 충성도의 결정 요인=29,41,2

2.1 서비스 제공자 특성 변수=30,42,4

2.2 소비자 특성 변수=33,45,2

2.3 환경 특성 변수=34,46,1

3. 서비스 신뢰와 충성도의 관계=35,47,1

제3절 서비스 신뢰와 충성도의 형성 유형 및 발전 형태=36,48,1

1. 서비스 신뢰의 형성 유형=36,48,1

1.1 서비스 경험의 축적=36,48,1

1.2 결정적인 사건=36,48,2

2. 서비스 충성도의 형성 유형=38,50,1

2.1 서비스 신뢰를 기반으로 형성=38,50,2

2.2 서비스 신뢰의 기반 없이 형성=39,51,1

3. 서비스 신뢰와 충성도의 발달 형태=40,52,1

3.1 서비스 신뢰를 기반으로 형성된 서비스 충성도의 발달 형태=40,52,3

3.2 서비스 신뢰의 기반 없이 형성된 서비스 충성도의 발달 형태=42,54,1

제5장 결론=43,55,3

참고 문헌=46,58,7

ABSTRACT=53,65,1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