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0,1,4
초록=0,5,3
목차=i,8,2
표목차=iii,10,2
도목차=iv,11,1
I. 서론=1,12,1
1. 연구의 필요성=1,12,2
2. 연구의 목적=2,13,1
3. 연구 문제=3,14,1
4. 연구의 제한점=3,14,2
5. 용어의 정의=4,15,1
II. 이론적 배경=5,16,1
1. 관련 이론 탐색=5,16,15
2. 선행연구의 분석 및 시사점=20,31,2
III. 실태분석 및 실행중점 설정=22,33,1
1. 실태분석=22,33,10
2. 실행 중점 설정=31,42,1
IV. 연구의 설계=32,43,1
1. 연구 대상=32,43,1
2. 연구 기간=32,43,1
3. 연구 절차=32,43,1
4. 연구의 방법=33,44,2
5. 평가 도구 및 자료 처리 방법=35,46,1
V. 연구의 실제=36,47,1
1. 실행중점 ‘1’의 실천=36,47,16
2. 실행중점 ‘2’의 실천=51,62,24
VI. 연구의 결과=75,86,1
1. 평가 내용=75,86,1
2. 평가 결과 내용=76,87,7
VII. 요약 및 결론=83,94,1
1. 요약=83,94,4
2. 결론=86,97,2
3. 제언=87,98,1
참고문헌=88,99,1
ABSTRACT=89,100,3
부록-1. 설문지(아동용)=1,103,5
부록-2. 설문지(교사용)=6,108,2
부록-3. 분노조절통제훈련활동자료=8,110,11
(표-1) 분노조절 통제 의식 조사(언어 영역)=23,34,1
(표-2) 분노조절 통제 의식 조사(행동 영역)=24,35,1
(표-3) 분노조절 방식 조사=25,36,1
(표-4) 분노표현 경향 조사=26,37,1
(표-5) 부적응행동의 성향 빈도=27,38,1
(표-6) 부적응행동의 유형=27,38,1
(표-7) 부적응행동의 지도 실태=28,39,1
(표-8) 부적응행동의 통제 방법=28,39,1
(표-9) 부적응행동의 지도 방법=29,40,1
(표-10) 부적응행동의 지도의 필요성=30,41,1
(표-11) 기초조사 연구 방법=33,44,1
(표-12) 실천 연구 방법=34,45,1
(표-13) 평가도구 및 자료처리 방법=35,46,1
(표-14) 분노통제 척도 검사=38,49,2
(표-15) 부적응행동 아동의 선정=41,52,1
(표-16) 학습요인=42,53,1
(표-17) 인성과 행동요인=43,54,1
(표-18) 부적응행동 원인과 지도대책=44,55,2
(표-19) 단계별 지도 목표=50,61,1
(표-20) 분노조절 통제 훈련 운영 일정=51,62,1
(표-21) 분노조절 통제 훈련 프로그램의 운영 개요=52,63,2
(표-22) 평가 내용 및 방법=75,86,1
(표-23) 분노표현 경향 조사=76,87,1
(표-24) 분노조절 방식의 변화=77,88,1
(표-25) 분노조절 통제 훈련 프로그램의 효율성=78,89,1
(표-26) 분노통제 실태 변화=79,90,1
(도-1) 분노 조절 통제 훈련 프로그램 작성 과정=47,58,1
(도-2) 분노조절 통제 훈련 프로그램의 모형=48,59,1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