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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제지=0,1,5
감사의 글=0,6,2
목차=i,8,3
표차례=iv,11,2
그림차례=v,12,1
제1장 서론=1,13,1
제1절 문제의 제기=1,13,2
제2절 연구의 목적=3,15,1
제3절 연구의 방법과 범위=4,16,1
1. 연구의 방법=4,16,1
2. 연구의 범위=5,17,2
제2장 이론적 배경=7,19,1
제1절 고객 행동특성=7,19,1
1. 소비자 행동=7,19,11
2. 고객반응=18,30,3
제2절 시장세분화=21,33,1
1. 시장세분화의 개념=21,33,2
2. 시장세분화의 기준=23,35,6
3.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28,40,3
4. 시장의 특성 비교=31,43,3
5. 국내 커피전문점 현황=33,45,3
제3장 조사 설계=36,48,1
제1절 모집단의 정의 및 표본의 설계=36,48,1
1. 모집단의 정의=36,48,2
2. 표본의 설계=37,49,1
제2절 연구의 설계=38,50,1
1. 연구 모형=38,50,2
2. 가설의 설정=39,51,2
제3절 측정 도구의 개발 및 변수의 선정=41,53,1
1. 설문지의 구성=41,53,3
2. 변수의 선정=44,56,2
제4절 자료 수집 및 분석 절차=46,58,1
1. 자료 수집=46,58,1
2. 분석 절차=47,59,2
제4장 실증 분석=49,61,1
제1절 표본의 일반적 특성=49,61,1
1. 커피전문점 고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49,61,3
2. 커피전문점 고객의 방문특성=51,63,2
3. 커피전문점 고객의 소비특성=53,65,1
4. 커피전문점 고객의 구매특성=54,66,2
제2절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별 시장세분화 분석=56,68,1
1. 커피전문점 시장의 세분화=56,68,2
2.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 집단별 차이분석=57,69,9
3.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 집단별 동질성분석=65,77,8
제3절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프로파일 분석=73,85,1
1.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 행동특성=73,85,2
2.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프로파일=75,87,2
제5장 결론=77,89,1
제1절 연구의 요약 및 시사점=77,89,3
제2절 연구의 한계=80,92,1
참고 문헌=81,93,8
부록=89,101,1
설문지=90,102,4
빈도분석 및 기술분석 결과=94,106,4
다중응답분석(multiple response) 결과=98,110,1
일원배치 분산분석 결과=99,111,1
ABSTRACT=100,112,3
(표1) Wind의 시장세분화 기준 변수=24,36,1
(표2) 커피업계의 매출액 및 매장수 변화 추이=33,45,1
(표3) 2003년 주요 커피전문점 인기메뉴=35,47,1
(표4) 본 연구의 실증조사 방법=37,49,1
(표5) 설문지의 구성=42,54,1
(표6) 레스토랑 고객 행동특성 및 선택요인=43,55,1
(표7) 자료 수집의 결과=46,58,1
(표8) 응답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50,62,1
(표9) 커피전문점 고객의 한 달간 방문횟수에 대한 빈도ㆍ기술분석=56,68,1
(표10-1)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방문특성 변수군의 카이스퀘어 분석=58,70,1
(표10-2)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방문특성 변수군의 일원배치 분산분석=59,71,1
(표11)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소비특성 변수군의 카이스퀘어 분석=61,73,1
(표12-1)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구매특성 변수의 카이스퀘어 분석=62,74,1
(표12-2)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구매특성 변수군의 일원배치 분석분석=63,75,1
(표13)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인구통계학적 특성 변수의 카이스퀘어 분석=64,76,1
(표14) 차이분석에 의한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 행동특성 분석=73,85,1
(표15) 동질성분석에 의한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 행동특성 분석=74,86,1
(표16)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프로파일=75,87,1
(부록표1) 커피전문점 고객의 방문특성=94,106,2
(부록표2) 커피전문점 고객의 소비특성=96,108,1
(부록표3) 커피전문점 고객의 구매특성=97,109,1
(부록표4)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구매특성 변수의 다중응답분석=98,110,1
(부록표5)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특성 변수들의 일원배치 분산분석=99,111,1
(그림1) 연구의 흐름도=6,18,1
(그림2) 연구 모형=39,51,1
(그림3)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 집단=57,69,1
(그림4) 커피전문점 시장의 동질성분석=68,80,1
(그림5)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별 행동특성 변수들의 동질화=69,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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