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1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1)
학위논문 (1)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논문명/저자명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프로파일 분석 / 이세나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4.2
청구기호
TM 658.834 ㅇ749ㄱ
형태사항
v, 102 p. ; 26 cm
자료실
전자자료
제어번호
KDMT1200432343
주기사항
학위논문(석사) -- 세종대학교 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 2004.2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0,1,5

감사의 글=0,6,2

목차=i,8,3

표차례=iv,11,2

그림차례=v,12,1

제1장 서론=1,13,1

제1절 문제의 제기=1,13,2

제2절 연구의 목적=3,15,1

제3절 연구의 방법과 범위=4,16,1

1. 연구의 방법=4,16,1

2. 연구의 범위=5,17,2

제2장 이론적 배경=7,19,1

제1절 고객 행동특성=7,19,1

1. 소비자 행동=7,19,11

2. 고객반응=18,30,3

제2절 시장세분화=21,33,1

1. 시장세분화의 개념=21,33,2

2. 시장세분화의 기준=23,35,6

3.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28,40,3

4. 시장의 특성 비교=31,43,3

5. 국내 커피전문점 현황=33,45,3

제3장 조사 설계=36,48,1

제1절 모집단의 정의 및 표본의 설계=36,48,1

1. 모집단의 정의=36,48,2

2. 표본의 설계=37,49,1

제2절 연구의 설계=38,50,1

1. 연구 모형=38,50,2

2. 가설의 설정=39,51,2

제3절 측정 도구의 개발 및 변수의 선정=41,53,1

1. 설문지의 구성=41,53,3

2. 변수의 선정=44,56,2

제4절 자료 수집 및 분석 절차=46,58,1

1. 자료 수집=46,58,1

2. 분석 절차=47,59,2

제4장 실증 분석=49,61,1

제1절 표본의 일반적 특성=49,61,1

1. 커피전문점 고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49,61,3

2. 커피전문점 고객의 방문특성=51,63,2

3. 커피전문점 고객의 소비특성=53,65,1

4. 커피전문점 고객의 구매특성=54,66,2

제2절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별 시장세분화 분석=56,68,1

1. 커피전문점 시장의 세분화=56,68,2

2.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 집단별 차이분석=57,69,9

3.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 집단별 동질성분석=65,77,8

제3절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프로파일 분석=73,85,1

1.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 행동특성=73,85,2

2.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프로파일=75,87,2

제5장 결론=77,89,1

제1절 연구의 요약 및 시사점=77,89,3

제2절 연구의 한계=80,92,1

참고 문헌=81,93,8

부록=89,101,1

설문지=90,102,4

빈도분석 및 기술분석 결과=94,106,4

다중응답분석(multiple response) 결과=98,110,1

일원배치 분산분석 결과=99,111,1

ABSTRACT=100,112,3

(표1) Wind의 시장세분화 기준 변수=24,36,1

(표2) 커피업계의 매출액 및 매장수 변화 추이=33,45,1

(표3) 2003년 주요 커피전문점 인기메뉴=35,47,1

(표4) 본 연구의 실증조사 방법=37,49,1

(표5) 설문지의 구성=42,54,1

(표6) 레스토랑 고객 행동특성 및 선택요인=43,55,1

(표7) 자료 수집의 결과=46,58,1

(표8) 응답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50,62,1

(표9) 커피전문점 고객의 한 달간 방문횟수에 대한 빈도ㆍ기술분석=56,68,1

(표10-1)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방문특성 변수군의 카이스퀘어 분석=58,70,1

(표10-2)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방문특성 변수군의 일원배치 분산분석=59,71,1

(표11)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소비특성 변수군의 카이스퀘어 분석=61,73,1

(표12-1)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구매특성 변수의 카이스퀘어 분석=62,74,1

(표12-2)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구매특성 변수군의 일원배치 분석분석=63,75,1

(표13)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인구통계학적 특성 변수의 카이스퀘어 분석=64,76,1

(표14) 차이분석에 의한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 행동특성 분석=73,85,1

(표15) 동질성분석에 의한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 행동특성 분석=74,86,1

(표16)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프로파일=75,87,1

(부록표1) 커피전문점 고객의 방문특성=94,106,2

(부록표2) 커피전문점 고객의 소비특성=96,108,1

(부록표3) 커피전문점 고객의 구매특성=97,109,1

(부록표4)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구매특성 변수의 다중응답분석=98,110,1

(부록표5)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과 특성 변수들의 일원배치 분산분석=99,111,1

(그림1) 연구의 흐름도=6,18,1

(그림2) 연구 모형=39,51,1

(그림3)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 집단=57,69,1

(그림4) 커피전문점 시장의 동질성분석=68,80,1

(그림5) 커피전문점 고객 집단별 행동특성 변수들의 동질화=69,81,2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