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0,1,3
목차=i,4,2
표목차=iii,6,1
요약=iv,7,1
I. 서론=1,8,1
1. 문제제기=1,8,4
2. 연구의 의의 및 목적=5,12,3
3. 연구의 제한점=8,15,1
II. 이론적 배경=9,16,1
1. 선행연구 분석=9,16,5
2. 우리나라 학교사회복지의 실태=13,20,9
3. 지역사회복지관에서의 학교사회복지서비스=21,28,6
4. 학교사회복지서비스 수행시의 장애=26,33,9
III. 연구방법=35,42,1
1. 조사대상=35,42,1
2. 조사도구=35,42,2
3. 자료수집=37,44,1
4. 분석방법=37,44,1
IV. 조사결과=38,45,1
1. 일반적 사항=38,45,5
2. 영역별 서비스 수행정도=42,49,4
3. 서비스 수행시의 장애정도=45,52,4
4. 서비스 수행정도와 장애와의 관계=49,56,3
V. 고찰=52,59,1
1. 영역별 서비스 수행정도=52,59,3
2. 서비스 수행시 장애정도=54,61,3
3. 서비스 수행정도와 장애와의 관계=56,63,3
4. 학교사회복지서비스 장애요인에 대한 개선방안=58,65,4
VI. 결론=62,69,2
참고문헌=64,71,4
Abstract=68,75,3
[부록]:지역사회복지관에서의 학교사회복지 서비스 실태와 개선방안=71,78,4
표1. 조사도구의 구성내용=35,42,1
표2. 연구모형=37,44,1
표3. 조사대상자의 성별=38,45,1
표4. 조사대상자의 연령=38,45,1
표5. 조사대상자의 학력=39,46,1
표6. 조사대상자의 사회복지 실무경력=40,47,1
표7. 조사대상자의 직위=40,47,1
표8. 복지관 소재 행정구역=41,48,1
표9. 조사대상자의 학교사회복지 업무경험 기간=41,48,1
표10. 영역별 서비스 수행정도=42,49,1
표11. 개인영역 서비스의 수행정도=43,50,1
표12. 가족영역 서비스의 수행정도=43,50,1
표13. 학교영역 서비스의 수행정도=44,51,1
표14. 지역사회 영역 서비스의 수행정도=45,52,1
표15. 서비스 수행시 장애정도=46,53,1
표16. 조직체계의 장애=46,53,1
표17. 학교와의 협조관계 장애=47,54,1
표18. 전문가 영역의 장애=48,55,1
표19. 클라이언트 영역의 장애=48,55,1
표20. 장애요인과 개인영역서비스 수행정도의 관계=49,56,1
표21. 장애요인과 가족영역서비스 수행정도의 관계=50,57,1
표22. 장애요인과 학교영역 서비스 수행정도의 관계=50,57,1
표23. 장애요인과 지역사회영역 서비스 수행정도의 관계=51,58,1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