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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목차
표제지=0,1,3
목차=i,4,1
표목차=ii,5,1
I. 서론=1,6,1
1. 연구의 필요성=1,6,3
2. 연구목적=3,8,1
3. 선행연구 분석=4,9,2
II. 공교육 붕괴의 현상과 요인=6,11,1
1. 공교육 붕괴 현상 논의 배경=6,11,2
2. 공교육 붕괴의 원인=7,12,9
3. 공교육 붕괴의 회복 방안=15,20,9
III. 연구방법 및 절차=24,29,1
1. 연구 방법=24,29,1
2. 연구 대상=24,29,1
3. 인터뷰 질문 내용=25,30,1
4. 인터뷰 방법=25,30,1
IV. 연구 결과 분석=26,31,1
1. '공교육 붕괴 현상' 논의 배경에 대한 인터뷰 내용 분석=26,31,6
2. '공교육 붕괴의 원인'에 대한 인터뷰 내용 분석=32,37,8
3. '정부의 공교육 붕괴에 대한 회복 방안'에 대한 인터뷰 내용 분석=39,44,9
4. '공교육 붕괴에 대한 동의 여부 및 의견'에 대한 인터뷰 내용 분석=47,52,14
5. '공교육 붕괴의 대처 방안'에 대한 인터뷰 내용 분석=60,65,8
V. 결론=68,73,3
참고문헌=71,76,2
ABSTRACT=73,78,3
(표1) 표집 대상=24,29,1
(표2) 교사별 공교육 붕괴 현상 논의 배경에 대한 의견제시=29,34,1
(표3) 공교육 붕괴 현상 논의 배경에 대한 교사들의 의견 빈도=30,35,1
(표4) 공교육 붕괴의 원인에 대한 의견 제시=36,41,1
(표5) 공교육 붕괴의 원인에 대한 교사들의 의견 빈도=37,42,1
(표6) 정부의 공교육 붕괴 회복 방안에 대한 의견 제시=44,49,1
(표7) 정부의 공교육 붕괴 회복 방안에 대한 의견 빈도=45,50,1
(표8) 공교육 붕괴에 대한 동의 여부=56,61,1
(표9) 공교육 붕괴에 대한 의견 제시=56,61,1
(표10) 공교육 붕괴에 대해 동의하는 교사의 다른 의견=57,62,1
(표11) 공교육 붕괴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교사의 다른 의견=58,63,1
(표12) 공교육 붕괴에 대해 판단보류를 한 교사의 다른 의견=58,63,1
(표13) 공교육 붕괴의 대처 방안에 대한 의견 제시=64,69,1
(표14) 공교육 붕괴의 대처 방안에 대한 교사들의 의견 빈도=65,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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