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자명 참조
  • 용어관계사전
  • 검색히스토리
  • 옵션유지
  • 자동완성
  • 상세검색

    자료구분

  • 검색: 143 ms /
통합검색 : "KDMT1200556637" (전체 1건)

추천

  • 논문명/저자명 봉사 동아리 활동을 통한 인성 나눔의 함양 / 박원우 이용률 매우 높음
  • 발행사항 포천 : 대진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8
  • 청구기호 TM 371.89 ㅂ257ㅂ
  • 형태사항 46 p. ; 30 cm
  • 자료실 석박사학위논문실(107호)
  • 제어번호 KDMT1200556637
  • 주기사항

    학위논문(석사) -- 대진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행정, 2005.8

  • 원문 원문보기 (국회도서관 방문 이용)

목차보기

국문목차

표제지=0,1,4

목차=0,5,1

I. 봉사활동을 1년을 설계하며=1,6,1

1. 연구의 동기=1,6,2

2. RCY의 기본 이념=2,7,1

II. 회원들의 처음 모습=3,8,1

1. 학교생활 적응도=3,8,1

2. 동아리 활동 경험=3,8,2

3. 동아리 활동에 대한 기대=4,9,1

III. 동아리 봉사 활동의 설계=5,10,1

1. 함께 할 친구들과 기간=5,10,1

2. 동아리 활동 목표 및 실천 중점=5,10,1

3. 청소년 단체 활동 운영 지침=5,10,4

4. 지도 자료의 제작과 활용=9,14,1

IV. 인정을 나누는 동아리 봉사활동=10,15,1

1. 실천과제 [1] 사회에 대한 적응과 친선 활동=10,15,7

2. 실천과제 [2]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와 참여=17,22,11

3. 실천과제 [3] 안전과 생명보호에 대한 지원=28,33,15

V. 생활이 달라진 단원들의 모습=43,48,1

1. 학교생활 적응도=43,48,1

2. 동아리 활동 참여도=43,48,2

3. 공동체 의식 향상도=44,49,1

VI. 봉사 활동 1년의 결실=45,50,1

참고문헌=46,51,1

[{value=KDMT}]

  • 논문명/저자명 [TI] :봉사 동아리 활동을 통한 인성 나눔의 함양 / 박원우
  • 외부기관 원문 발행년도 [PublicationYear] :2005.8
  • 다운로드 가능여부 [DOWN] :N
  • 발행사항 [PublicationStatement] :포천 : 대진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8
  • 청구기호 [CC] :TM 371.89 ㅂ257ㅂ
  • 형태사항 [Form] :46 p. ; 30 cm
  • 자료실 [DataCenter] :석박사학위논문실(107호)
  • 외부기관 원문 [OuterISDB] :봉사 동아리 활동을 통한 인성 나눔의 함양
  • UCI [UCI] :G901:A-0005233315
  • 표준번호/부호 [ISSN] :
  • 제어번호 [CN] :KDMT1200556637
  • 주기사항 [CycleMatter] :

    학위논문(석사) -- 대진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행정, 2005.8

  • 원문유무 [ISDB] :1
  • 배가코드 [SL] :TR
  • 커버이미지 [COVER] :/thumb/KDMT/1200/5566/KDMT1200556637/
  • 목차 유형 [TOCPATH] :/data-db1-img/kdmt006/imageKDMT133/KDMT90156/KDMT1200556637/KDMT1200556637.toc
  • 초록 유형 [ABSPATH] :
  • 해제 유형 [EXPPATH] :
  • 이용현황 [UsingStatus] :N
  • 동일저자자료 [SameAuth] :
  • 학위수여기관 [DegreeOrg] :대진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년도 [DegreeYear] :2005.8
  • 학위 [Degree] :학위논문(석사) --
  • 참고문헌 [Academic] :0
  • 원문유형1 [WT1] :T
  • 원문유형2 [WT2] :
  • 음성지원 [TT1] :0
  • 인기도 [PPR] :129
  • 관련자료 [KRMLINK] :
  • 발행년 [PD1] :2005.8
  • 발행자 [Publisher] :대진대학교 교육대학원
  • 닫기 이전 다음
    닫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