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1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1)
학위논문 (1)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논문명/저자명
독서치료가 초등학생의 자아존중감 향상에 미치는 영향 / 김남숙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성균관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8
청구기호
TM 372.14 ㄱ557ㄷ
형태사항
ii, 83 p. ; 26 cm
자료실
전자자료
제어번호
KDMT1200574474
주기사항
학위논문(석사) -- 성균관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교육, 2005.8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0,1,4

목차=i,5,1

표목차=ii,6,1

I. 서론=1,7,1

1. 연구의 필요성=1,7,4

2. 연구의 목적=4,10,3

II. 이론적 배경=7,13,5

III. 연구방법 및 절차=12,18,1

1. 피험자=12,18,1

2. 실험설계=13,19,1

3. 측정도구=13,19,2

4. 실험절차=15,21,1

5. 처치=16,22,6

6./(7.) 통계분석=22,28,1

IV. 연구 결과=23,29,5

V. 논의=28,34,5

참고문헌=33,39,3

부록=36,42,1

(부록1) 독서태도검사지=37,43,1

(부록2) 자아존중감검사지=38,44,1

(부록3) 독서치료 프로그램=39,45,12

(부록4) 회기별 활동 내용=51,57,27

(부록5) 사례변화=78,84,3

ABSTRACT=81,87,3

(표1) 자아존중감 문항의 구성=14,20,1

(표2) 독서치료 프로그램=17,23,1

(표3) 독서자료 선정=19,25,2

(표4) 통제집단과 실험집단의 사전 검사 평균ㆍ표준편차=23,29,1

(표5) 실험집단과 통제집단의 사전검사 t-검증=24,30,1

(표6) 총자아 사전ㆍ사후점수의 반복측정 변량분석 결과=24,30,1

(표7) 일반적 자아존중감 사전ㆍ사후점수의 반복측정 변량분석 결과=25,31,1

(표8) 사회적 자아존중감 사전ㆍ사후점수의 반복측정 변량분석 결과=25,31,1

(표9) 가정에서의 자아존중감 사전ㆍ사후점수의 반복측정 변량분석 결과=26,32,1

(표10) 학교에서의 자아존중감 사전ㆍ사후점수의 반복측정 변량분석 결과=26,32,1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