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0,1,5
Abstract=i,6,1
목차=ii,7,3
표목차=v,10,1
그림목차=vi,11,1
제1장 서론=1,12,1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1,12,2
1.2 기존 연구와의 차이=2,13,2
1.3 연구의 구성=3,14,2
제2장 문헌고찰=5,16,1
2.1 브랜드자산에 관한 연구=5,16,1
2.1.1 브랜드자산의 개념정의=5,16,2
2.1.2 브랜드자산의 구성요소=7,18,2
2.1.3 브랜드자산의 측정방법=8,19,3
2.2 광고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10,21,4
2.3 브랜드자산이 이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13,24,2
2.4 광고가 이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14,25,3
2.5 K-BPI=16,27,2
2.5.1 K-BPI의 특징=17,28,2
2.5.2 K-BPI 조사설계=18,29,1
2.5.3 K-BPI 구성항목=18,29,2
2.5.4 K-BPI 산출방법=20,31,1
제3장 연구모형 및 가설=21,32,1
3.1 연구모형=21,32,2
3.2 연구가설=23,34,1
3.2.1 광고가 이익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브랜드자산의 매개변수 역할=23,34,1
3.2.2 광고가 이익에 미치는 총 효과=23,34,2
3.2.3 산업에 따른 브랜드자산의 매개변수 역할 차이=24,35,3
제4장 연구방법=27,38,1
4.1 분석단위=27,38,1
4.2 변수의 조작적 정의=27,38,1
4.2.1 기업 이익에 대한 변수=27,38,2
4.2.2 기업의 광고비지출에 대한 변수=28,39,2
4.2.3 기업의 브랜드자산 총합=29,40,1
4.2.3.1 K-BPI 사용 시 시점 정의=29,40,1
4.2.3.2 기업의 총 브랜드자산 지수의 구성요소=29,40,3
4.2.3.3 기업의 브랜드자산 총합 산출 방법=31,42,2
4.2.4 K-BPI가 나타내는 브랜드에 대한 정의=32,43,1
4.2.5 산업구분 더미(dummy) 변수=33,44,1
4.3 연구대상=33,44,1
4.3.1 연구대상 범위=33,44,2
4.3.2 연구에 사용된 표본=34,45,2
4.4 데이터 수집=36,47,2
제5장 연구결과=38,49,1
5.1 광고가 이익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브랜드자산의 매개변수 역할=38,49,1
5.1.1 광고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38,49,3
5.1.2 브랜드자산이 이익에 미치는 영향=41,52,3
5.2 광고가 이익에 미치는 총 효과=43,54,2
5.3 산업에 따른 브랜드자산의 매개변수 역할 차이=45,56,1
5.3.1 매개변수 역할의 절대적인 크기 비교=45,56,1
5.3.2 광고의 총 효과 대비 매개변수 역할의 상대적인 크기 비교=46,57,1
제6장 연구결과의 요약 및 제언=47,58,1
6.1 연구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47,58,2
6.2 연구의 한계점 및 앞으로의 연구방향=48,59,3
부록:연도 더미 변수의 유의섬 검토=51,62,2
참고문헌=53,64,5
감사의 글=58,69,2
이력서=60,71,1
(표1) 브랜드자산의 구성요소=8,19,1
(표2) 2004년 K-BPI 조사개요=18,29,1
(표3) 기업의 총 브랜드자산 구성요소 산출방법=31,42,1
(표4) 연구에 사용된 표본 기업=35,46,1
(표5) 분석에 사용된 표본의 통계량=37,48,1
(표6-1) 매출액 대비 광고비지출이 기업의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I=39,50,1
(표6-2) 매출액 대비 광고비지출이 기업의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II=39,50,1
(표6-3) 매출액 대비 광고비지출이 기업의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상호작용 제외=40,51,1
(표7-1) 브랜드자산이 매출액 대비 매출이익률에 미치는 영향I=41,52,1
(표7-2) 브랜드자산이 매출액 대비 매출이익률에 미치는 영향II=42,53,1
(표8-1) 매출액 대비 광고비지출 비율이 매출이익률에 미치는 영향=43,54,1
(표8-2) 광고비/매출액 비율이 매출이익/매출액에 미치는 영향-상호작용 제외=44,55,1
(표9) 가설검정 결과 요약=48,59,1
(그림1) 광고가 브랜드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13,24,1
(그림2) 광고와 이윤효과 체계=16,27,1
(그림3) K-BPI 구성요소 및 가중치=19,30,1
(그림4) 연구모형=21,32,1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