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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목차
표제지=0,1,4
목차=i,5,2
표목차=iii,7,1
그림목차=iv,8,2
I. 서론=1,10,1
1. 연구목적=1,10,2
2. 연구 범위 및 연구 방법 설정=2,11,1
3. 논문의 구성=2,11,2
II. 관련 이론의 고찰=4,13,1
1. 브랜드의 정의=4,13,7
2. 브랜드 확장의 정의=10,19,3
3. 브랜드 확장의 유형과 특성=12,21,4
4. 브랜드 확장의 이점=15,24,4
5. 브랜드 확장 시 고려사항=18,27,3
6. 브랜드 확장의 프로세스=20,29,4
7. 브랜드 확장과 소비자 구매행동=23,32,3
8. 브랜드 확장의 평가=25,34,5
III. 장류업계 브랜드 배경과 브랜드 구조=30,39,1
1. 국내 장류브랜드 업계에 대한 배경조사=30,39,3
2. 국내 장류브랜드 구조에 대한 연구=32,41,1
가. 해찬들=32,41,6
나. 청정원(순창)=37,46,4
다. 샘표식품(100% 국산태양초)=41,50,3
라. 진미식품(참그루)=43,52,3
마. 신송식품(신송식 자연초)=46,55,3
3. 유관업계의 브랜드 확장 사례분석:미원→대상=48,57,3
IV. 장류 브랜드의 브랜드 확장 방법=51,60,1
1. 해찬들 브랜드 확장에 대한 소비자 조사방법의 설계=51,60,1
2. 소비자 조사 분석 결과=51,60,9
3. 브랜드 확장의 효율적인 Methodology=59,68,5
V. 결론=64,73,1
1. 연구결과 요약=64,73,1
2. 한계점 및 미래의 연구 방향 제시=65,74,1
참고문헌=66,75,2
ABSTRACT=68,77,2
설문지=70,79,4
표1. 브랜드 의미 변화=4,13,1
표2. 브랜드의 역할=6,15,1
표3. 브랜드 체계=8,17,1
표4. Ansoff Growth Share Matrix=11,20,1
표5. 브랜드 확장의 이점=15,24,1
표6. 특정브랜드 선호 경향=51,60,1
표7. 특정 브랜드를 선호하는 이유=52,61,1
표8. 고추장 브랜드 보조인지율=52,61,1
표9. 된장 브랜드 보조인지율=53,62,1
표10. 주로 구매하는 고추장 브랜드=53,62,1
표11. 주로 구매하는 된장 브랜드=54,63,1
표12. 고추장 브랜드 제품 신뢰성=54,63,1
표13. 고추장 브랜드 패키지디자인 선호도=55,64,1
표14. 고추장 브랜드 차별성=55,64,1
표15. 고추장 브랜드 신뢰도=56,65,1
표16. 된장 브랜드 제품 신뢰성=56,65,1
표17. 된장 브랜드 패키지디자인 선호도=57,66,1
표18. 된장 브랜드 차별성=57,66,1
표19. 된장 브랜드 신뢰도=58,67,1
표20. 전문적인 기업브랜드 이미지=58,67,1
표21. 확장브랜드 구매의사=59,68,1
그림1. 브랜드자산형성 과정=9,18,1
그림2. 브랜드 자산의 요소 및 가치제공=10,19,1
그림3. 브랜드 확장의 범주=13,22,1
그림4. 브랜드 확장의 프로세스=20,29,1
그림5. 소비자 구매의사결정=23,32,1
그림6. 해찬들 브랜드 체계=33,42,1
그림7. 해찬들의 제품주기상의 위치=34,43,1
그림8. 해찬들의 브랜드마크=35,44,1
그림9. 패키지디자인에 적용된 해찬들 Primary Identity=35,44,1
그림10. 해찬들의 개별 브랜드 제품=36,45,1
그림11. 해찬들 패키지디자인 분석=37,46,1
그림12. 청정원의 브랜드 체계=38,47,1
그림13. 청정원의 브랜드마크=38,47,1
그림14. 패키지디자인에 적용된 청정원 Primary Identity=39,48,1
그림15. 청정원의 개별브랜드 제품=40,49,1
그림16. 청정원 패키지디자인 분석=40,49,1
그림17. 샘표식품의 브랜드 체계=41,50,1
그림18. 샘표의 브랜드마크=42,51,1
그림19. 샘표의 개별브랜드 제품=42,51,1
그림20. 샘표 패키지디자인 분석=43,52,1
그림21. 진미식품 브랜드체계=44,53,1
그림22. 참그루의 브랜드마크=44,53,1
그림23. 참그루의 개별브랜드 제품=45,54,1
그림24. 참그루 패키지디자인 분석=45,54,1
그림25. 신송식품 브랜드 체계=46,55,1
그림26. 신송식의 브랜드마크=47,56,1
그림27. 신송식의 개별브랜드 제품=47,56,1
그림28. 신송식 패키지디자인 분석=48,57,1
그림29. 대상의 브랜드 체계=49,58,1
그림30. 해찬들의 새로운 브랜드 체계 제시안=61,70,1
그림31. 해찬들이 CJ주식회사의 패밀리브랜드로 위치할 경우=62,71,1
그림32. 해찬들이 CJ그룹의 계열사로 위치할 경우=62,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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