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목차
I. 序論 8
1. 硏究 目的 8
2. 硏究 方法 및 先行 硏究 9
II. 本論 12
1. 19世紀 이탈리아ㆍ프랑스ㆍ독일오페라 12
A. 이탈리아 오페라 12
B. 프랑스와 독일 오페라 17
2. 풋치니의 오페라 25
1) 풋치니의 生涯 25
2) 풋치니의 오페라와 音樂的特徵 28
A. 요정 빌리(Le Villi) 32
B. 에드가르(Edgar) 34
C. 마농 레스코(Manon Lescaut) 36
D. 라 보엠(La Boheme) 40
E. 토스카(Tosca) 43
F. 나비 부인(Madama Butterfly) 46
G. 서부의 아가씨(La Fanciulla del West) 48
H. 제비(La Rondine) 50
I. Il Trittico 3부작 오페라(외투, 수녀 안젤리카, 잔니스끼끼) 52
J. 3부작 제1번[외투]Il Tabarro 55
K. 3부작 제2번[수녀 안젤리카] Suor Angelica 57
L. 3부작 제3번[잔니스끼끼] Gianni Schicchi 59
M. 투란토트 Turandot 61
3. 풋치니의 오페라에 나타난 主要 配役의 分類 67
1) 主要人物의 性格, 職業, 役割 67
A. 마농 레스코(Manon Lescaut) 67
B. 라 보엠(La Boheme) 69
C. 토스카(Tosca) 72
D. 나비 부인(Madama Butterfly) 75
E. 서부의 아가씨(La Fanciulla del West) 78
F. Turandot 81
2) 女 主人公의 重要 아리아 84
3) 풋치니 오페라의 女主人公이 끼친 文學的, 社會的役割 130
(1) 文學的 役割 130
(2) 社會的 役割 134
III. 結論 139
參考文獻 142
國文抄錄 147
Abstract 150
악보목차
[악보 1] 86
[악보 2] 89
[악보 3] 90
[악보 4] 93
[악보 5] 94
[악보 6] 99
[악보 7] 100
[악보 8] 103
[악보 9] 107
[악보 10] 108
[악보 11] 111
[악보 12] 116
[악보 13] 117
[악보 14] 121
[악보 15] 124
[악보 16] 125
[악보 17] 127
[악보 18] 128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