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목차
I. 서론 6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6
2. 연구 내용 8
II. 이론적 배경 8
1. 일상인지이론 8
2. 구성주의와 맥락 9
3. 선행연구 분석 10
III. 연구방법 12
1. 연구 대상 및 조사 도구 12
2. 연구 절차 및 분석 방법 12
IV. 연구결과 및 논의 13
1. 과학과 교육과정의 성격(교육부, 1998) 13
2. 과학과 교육과정의 목표(교육부, 1999) 14
3. 상황중심 과학학습을 위한 지도의 주안점 14
4. 과학과의 수업 모형 16
5. 제7차 과학과 교육과정의 내용 20
6. 상황중심 과학학습지도안의 예 48
7. 과학과의 평가(교육부, 1998) 53
V. 요약 및 결론 54
VI. 참고 문헌 55
[그림-1] 인지 갈등 수업 모형(권재술, 1989) 16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