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Ⅰ. 서론 5
1. 연구의 목적 및 의의 5
2. 연구범위와 방법 7
Ⅱ. 드뷔시의 생애와 그의 작품 8
1. 생애 8
2. 작품경향 10
1) 제1기 (1880년대) 11
2) 제2기(1890~1900년대) 11
3) 제3기(1910년대) 12
Ⅲ. 물의 반영(Rdflets dans leau)작품분석 13
1) Section. 1. (1~11마디) 14
2) section 2. (11~19마디) 16
3) section 3. (20~31마디) 18
4) section 4. (32~35마디) 23
5) section 5. (36~43마디) 25
6) section 6. (44~48마디) 28
7) section 7. (49~56마디) 31
8) section 8. (57~65마디) 34
9) section 9. (66~81마디) 38
10) section 10. (82~95마디) 42
Ⅳ. 결론 44
참고문헌 46
〈악보1〉 1~11마디 14
〈악보2〉 화음구조와 선율의 음향구조 (1-8마디) 15
〈악보3〉 연결구(9-11마디)의 화음구조의 선율구조 15
〈악보4〉 12~15마디 16
〈악보5〉 12~13마디의 화성구조 16
〈악보6〉 14마디의 7도와 3도 병진행 16
〈악보7〉 16~19마디 17
〈악보8〉 5음음계 17
〈악보9〉 20~24마디 18
〈악보10〉 20~21마디 19
〈악보11〉 9화음의 연속 19
〈악보12〉 25~27마디 20
〈악보13〉온음음계 20
〈악보14〉 28~31마디 21
〈악보15〉 30~31마디에서 나타난 헥사코드 22
〈악보16〉 32~35마디 23
〈악보17〉 지속음 A♭위의 전통적 장3화음과 단7화음 24
〈악보18〉 장3화음과 단7화음 압축 악보 24
〈악보19〉 36~43마디 25
〈악보20〉 화성적 구조 26
〈악보21〉 1마디와 36마디의 비교 26
〈악보22〉 2마디와 37마디의 비교 27
〈악보23〉 3마디와 38마디의 비교 27
〈악보24〉 4마디와 39마디 27
〈악보25〉 44~48마디 28
〈악보26〉 44~47마디 29
〈악보27〉 왼손의 온음음계 29
〈악보28〉 오른손의 단3화음과 증3화음 30
〈악보29〉 49~56마디 31
〈악보30〉 51~53마디 32
〈악보31〉 온음음계 33
〈악보32〉 56~57마디 34
〈악보33〉 58~65마디 35
〈악보34〉 58~60마디 36
〈악보35〉 E♭ Mixolydian mode 36
〈악보36〉 61~62마디 37
〈악보37〉 온음음계 37
〈악보38〉 66~81마디 38
〈악보39〉 A Lydian mode (67~69마디) 39
〈악보40〉 4, 6화음의 병진행 (67~69마디) 40
〈악보41〉 40
〈악보42〉 72~81마디 41
〈악보44〉 82~95마디 42
〈악보43〉 온음음계 41
〈악보45〉 94~95마디 43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