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1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1)
학위논문 (1)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논문명/저자명
글로벌 가전제품 구매에 영향을 주는 요인 분석 : 가정용 진공청소기를 중심으로 / 허승제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2008.8
청구기호
TM 658 -8-677
형태사항
2, 42, 5 p. ; 26 cm
자료실
전자자료
제어번호
KDMT1200865390
주기사항
학위논문(석사)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2008.8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감사의 글

국문초록

목차

I. 서론 9

1.1. 연구의 배경 9

1.2. 연구의 목적과 대상 10

1.3. 연구의 방법 11

II. 이론적 배경 12

2.1.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소비자 관련 선행연구 12

2.2. 컨버전스(첨단)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련 선행 연구 18

2.3. 정보탐색에 관한 소비자 관련 선행연구 22

2.4. 글로벌제품 선호도 관련 선행연구 26

2.5. 가정용 진공청소기 시장 28

2.5.1. 국내 진공청소기 시장 현황 및 로봇청소기 현황 29

III. 연구방법 34

3.1. 조사 설계와 응답자 특성 34

3.2. 연구모형 36

3.3. 가설 설정 37

3.3.1. '글로벌브랜드선호'에 대한 요인분석과 신뢰도 분석 37

3.3.2. '경제성'에 대한 요인분석과 신뢰도 분석 38

3.3.3. '기능지향성'에 대한 요인분석과 신뢰도 분석 39

3.3.4. '이미지'에 대한 요인분석과 신뢰도 분석 40

3.3.5. '건강지향성'에 대한 요인분석과 신뢰도 분석 41

IV. 연구 결과 42

4.1. 구조방정식 모형 분석 결과 42

4.2. 구조방정식 모형 분석의 결론 44

V. 결론 45

5.1. 연구결과의 요약 45

5.2. 연구의 한계 및 앞으로의 연구방향 47

참고문헌 48

부록(설문지) 51

Abstract 57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