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1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1)
학위논문 (1)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논문명/저자명
제품브랜드를 기업브랜드로 사용하고 있는 기업의 효율적인 브랜드관리 방안 / 김미경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 2009.8
청구기호
TM 658.8 -9-176
형태사항
v, 53 p. ; 26 cm
자료실
전자자료
제어번호
KDMT1200948549
주기사항
학위논문(석사) --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관리, 2009.8. 지도교수: 이성호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국문 초록

목차

제1장 서론 9

제1절 연구의 목적과 연구배경 9

제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12

제2장 이론적 배경 13

제1절 브랜드 체계와 특징 13

제2절 브랜드 역할 25

제3절 브랜드 관리 및 포트폴리오 전략 33

제3장 제품브랜드를 기업브랜드로 사용하는 사례 36

제1절 제품브랜드가 하나인 회사에서 제품브랜드를 기업브랜드로 사용하는 사례 37

제2절 제품브랜드가 여러개인 회사에서 하나의 제품브랜드를 기업브랜드로 사용하는 사례 44

제3절 교훈 및 시사점 52

제4장 제품브랜드의 기업브랜드 사용 시 관리방향 54

제1절 제품브랜드가 하나인 회사에서 제품브랜드를 기업브랜드로 사용하는 경우 54

제2절 제품브랜드가 여러 개인 회사에서 하나의 제품브랜드를 기업브랜드로 사용하는 경우 54

제5장 연구의 결론 56

제1절 연구 결과의 요약 56

제2절 연구의 한계 56

참고문헌 58

Abstract 60

〈표 2-1〉 통합적 브랜드 14

〈표 2-2〉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문제점과 기회 요인을 판단하는 기준 34

〈그림 2-1〉 브랜드 체계 14

〈그림 3-1〉 에이스침대 제품 구성_단일브랜드 37

〈그림 3-2〉 웅진씽크빅 브랜드 구조도 44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