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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제지
국문요약
목차
제1장 서론 8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8
제2절 연구의 방법 및 범위 9
제3절 선행연구 고찰 10
제2장 부동산 마케팅의 이론적 고찰 12
제1절 부동산 마케팅의 개념 및 특성 12
1. 부동산 마케팅의 개념 12
2. 부동산 마케팅의 특성 14
3. 부동산 마케팅 믹스 전략 18
제2절 주택 건설업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23
1. 브랜드의 이미지 23
2. 브랜드 포지셔닝과 지각도 26
3. 아파트 브랜드 전략 28
제3절 부동산 분양 마케팅 30
제3장 한·중 부동산정책과 마케팅 37
제1절 부동산정책과 부동산 마케팅의 관계 37
1. 한국 정책과 부동산 마케팅의 관계 37
2. 한국의 주거용 부동산 마케팅의 정책 환경 변화 37
3. 중국이 부동산 정책과 부동산 마케팅의 관계 39
제2절 한국 부동산시장의 발전과정 및 주택 관련 정책 변화 41
1. 한국 부동산시장의 특징 41
2. 한국 부동산시장의 발전과정 및 주택 관련 정책변화 44
제3절 중국 부동산시장의 발전과정 및 주택 관련 정책변화 48
1. 중국 부동산시장의 특징 48
2. 시장과 정책 대응한 마케팅 특징 및 관제 52
3. 중국 부동산시장의 발전과정 및 주택 관련 정책변화 53
제4절 중국 부동산시장·주택시장의 과제 61
1. 중국 부동산시장의 문제점 61
2. 중국 주택시장의 문제점 및 과제 63
제4장 중국 주거용 부동산마케팅에 대한 시사점 66
제5장 결론 70
참고문헌 72
Abstract 75
〈표 2-1〉 4P의 구성 요소 19
〈표 2-2〉 아파트 브랜드의 차별적 가치의 예 27
〈표 2-3〉 외부 사전 홍보활동 형태 33
〈표 3-1〉 한국 부동산시장 형성과정 45
〈표 3-2〉 중국의 주택제도 개혁 과정 54
〈표 3-3〉 중국 부동산정책 58
〈표 3-4〉 한·중 양국 부동산시장의 특징 비교 60
〈표 4-1〉 상품방 공급과 수요 상황 64
〈표 5-1〉 중국 주거용 부동산 마케팅에 대한 시사점 69
[그림 2-1]부동산 마케팅 믹스의 구성 요소 19
[그림 5-2] XX 시의 시민이 주택 구입 메시지를 받는 수단 68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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