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논문개요
목차
I. 서론 10
1. 연구의 목적 및 의의 10
2. 연구의 방법 및 범위 11
II. 본론 13
1. 아스토르 피아졸라(Astor Piazzolla)와 탱고 13
1) 피아졸라의 생애 13
2) 탱고의 역사적 배경 17
3) 탱고의 발전과정 21
2.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음악세계 27
1) 피아졸라의 작품과 누에보 탱고(Nuevo Tango) 27
2) 피아졸라의 〈탱고의 역사(Histoire du Tango)〉 29
3. 아스토르 피아졸라 음악과 크로스오버(Crossover) 43
1) 크로스오버의 개념과 발전 43
2) 크로스오버음악과 대중화 48
3) 피아졸라 누에보 탱고의 크로스오버와 대중화 52
III. 결론 58
참고문헌 61
ABSTRACT 64
〈그림 1〉 반도네온 14
〈그림 2〉 반도네온을 연주하는 피아졸라 14
〈그림 3〉 나디아 블랑제와 피아졸라 16
〈그림 4〉 칸돔베 공연 20
〈그림 5〉 탱고 20
〈그림 6〉 카를로스 가르델 23
〈그림 7〉 반도네온과 기타의 협연 26
〈그림 8〉 조지 거슈인의 오페라, 〈포기와 베스〉 47
〈그림 9〉 1990년 플라시도 도밍고, 호세 카레라스,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로마 월드컵 전야제 52
〈그림 10〉 바네사 메이의 전자 바이올린 공연 52
〈악보 1〉 "Bordel-1900" 인트로 중 1-8마디 33
〈악보 2〉 "Bordel-1900" 34-45마디 33
〈악보 3〉 "Bordel-1900" 60-71마디 34
〈악보 4〉 "Cafe 1930" 기타 선율 14-17마디 35
〈악보 5〉 "Cafe 1930" 1-2마디 35
〈악보 6〉 "Cafe 1930" 52-54마디 36
〈악보 7〉 "Cafe 1930" 55-57마디 36
〈악보 8〉 "Night Club 1960" 1-6마디 37
〈악보 9〉 "Night Club 1960" 26-35마디 38
〈악보 10〉 "Concert d'aujourd'hui" 1-4마디 39
〈악보 11〉 "Concert d'aujourd'hui" 17-24마디 39
〈악보 12〉 "Concert d'aujourd'hui" 90-97마디 40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