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국문초록
목차
I. 서론 11
1.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11
2. 연구문제 17
II. 이론적 배경 18
1. 학습전이 19
1) 학습전이의 정의 19
2) 학습전이모형 22
3) 선행연구 26
4) 학습전이의 분류 27
5) 학습전이 전략으로서의 지식표상 33
2. 지식표상 38
1) 지식표상의 정의 38
2) 지식표상의 분류 39
3) 지식표상의 효과 40
3. 방문판매 영업사원 교육 41
1) 영업사원 교육에 대한 이해 41
2) 방문판매 교육 42
3) 방문판매 교육에 지식표상 필요성 43
III. 연구방법 및 절차 45
1. 연구대상 45
2. 표집 방법 49
3. 측정 도구 52
4. 자료 분석 52
IV. 연구결과 54
1. 표본의 현황 54
2. 지식표상 활동의 학업성취도 및 영업판매실적에 대한 효과 검증 55
1) 사전 동질성 검증 55
2) 실험대상에 대한 사전-사후 차이 56
3) 학업성취도 및 영업 판매실적의 실험 효과성 검증 58
3. 학업성취도와 영업 매출실적 간의 상관분석 60
V. 결론 및 제언 62
1. 결론 62
2. 시사점 64
3. 제언 65
참고문헌 67
부록 77
[부록1] 사전 학업성취도 시험지 78
[부록2] 사전 학업성취도 답안지 80
[부록3] 사후 학업성취도 문제지 81
[부록4] 사후 학업성취도 답안 83
[부록5] 발표자 작성스크립트 예시 84
ABSTRACT 86
〈그림 1〉 Baldwin과 Ford(1999) 전이과정 모델 23
〈그림 2〉 Holton(1995) 전이과정 모델 24
〈그림 3〉 학습전이에 관한 연구의 주요 흐름 26
〈그림 4〉 전이거리 개념 모형 29
〈그림 5〉 학습전이 곡선 _ 재인용 36
〈그림 6〉 학업성취도의 프로그램 효과 59
〈그림 7〉 영업 판매실적의 프로그램 효과 59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