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국문초록
목차
I. 서론 9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9
2. 연구문제 13
II. 이론적 배경 14
1. 학습전이 14
가. 개념 14
나. 모델 15
2. 학습전이와 관련된 요인 23
1) 개인요인 28
2) 프로그램요인 29
3) 조직요인 30
III. 연구방법 35
1. 연구모형 35
2. 연구대상 36
3. 연구도구 39
4. 연구절차 및 분석방법 43
1) 연구절차 43
2) 분석방법 44
IV. 분석결과 45
1. 시설유형에 따른 학습전이인식정도의 차이분석 45
2. 학습전이인식정도에 영향을 미치는 전이요인분석 46
V. 결론 및 제언 55
1. 결론 55
2. 제언 59
참고문헌 63
부록 68
ABSTRACT 77
[그림 1] 훈련효과에 대한 동기의 영향모델 15
[그림 2] Baldwin과 Ford(1988)의 전이과정 모형 21
[그림 3] Holton(1996)의 HRD 평가연구 및 측정모델 22
[그림 4] 연구모형 35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