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목차
국문초록 10
ABSTRACT 12
제1장 서론 14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4
1.2. 연구 방법 및 구성 16
1.2.1. 연구 방법 16
1.2.2. 연구 구성 16
제2장 이론적 배경 18
2.1. 인플루언서 쇼핑몰 구매 18
2.1.1. 인플루언서의 개념 및 현황 18
2.1.2. 인플루언서 특성 21
2.1.3. 인플루언서 쇼핑몰 특성 26
2.2. Kano Model 28
2.2.1. Kano Model의 이론적 배경 28
2.2.2. Kano Model의 품질속성 평가방법 31
2.3. 인플루언서 쇼핑몰 구매에 대한 만족 32
2.4. 인플루언서 쇼핑몰 구매에 대한 신뢰 33
2.5. 인플루언서 쇼핑몰 구매에 대한 몰입 34
2.6. 인플루언서 쇼핑몰 구매에 대한 구매의도 35
제3장 가설 설정 및 연구모형 36
3.1. 가설 설정 36
3.1.1. Kano Model의 적용 36
3.1.2. 인플루언서 쇼핑몰 특성과 만족 및 신뢰의 가설 설정 36
3.1.3. 인플루언서 쇼핑몰 구매에 대한 만족과 신뢰의 가설 설정 40
3.1.4. 인플루언서 쇼핑몰 구매에 대한 만족과 몰입의 가설 설정 40
3.1.5. 인플루언서 쇼핑몰 구매에 대한 신뢰와 몰입의 가설 설정 41
3.1.6. 인플루언서 쇼핑몰 구매에 대한 몰입과 구매의도의 가설 설정 41
3.2. 연구모형의 설정 42
제4장 연구조사의 설계 43
4.1.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항목 43
4.1.1. 인플루언서 쇼핑몰 특성 43
4.1.2. 결과속성 44
4.2. 설문지 구성 및 분석방법 46
4.3. 표본선정 및 자료수집 48
제5장 실증분석 49
5.1. 표본의 인구 통계적 특성 분석 49
5.2. 인플루언서 쇼핑몰 이용현황 분석 50
5.3. 측정 도구 분석 51
5.3.1. Kano 모델에 의한 인플루언서 쇼핑몰 특성 분석 51
5.3.2. 탐색적 요인 분석 및 신뢰도 분석 54
5.3.3. 확인적 요인분석 57
5.3.4. 연구 가설의 검증 60
5.3.5. 가설 검정 결과의 요약 62
제6장 결론 64
6.1. 연구결과 64
6.2. 연구의 시사점 및 한계점 65
참고문헌 67
부록 74
[그림 2-1] Kano Model의 품질요소 29
[그림 2-2] Kano Model 품질속성 평가방법 32
[그림 3-1] Kano모델을 적용한 인플루언서 쇼핑몰 특성의 분류 37
[그림 3-2] 연구모형 42
[그림 5-1] Kano모델 SI-DI 다이어그램 54
[그림 5-2] 연구 결과 63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