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목차
요약 6
Ⅰ. 서론 7
1. 연구의 배경 7
2. 연구의 목적 8
3. 연구의 의의 9
4. 연구의 방법 및 구성 9
Ⅱ. 이론 및 기존문헌 고찰 11
1. 중국 수출기업 11
2. 시장지향성 15
1) 시장지향성의 개념 15
2) 시장지향성의 분류 16
3) 시장지향성에 관한 선행 연구 18
3. 마케팅역량 22
1) 마케팅역량의 개념 22
2) 마케팅역량의 구성 요소 23
3) 마케팅역량에 관한 선행 영구 26
4. 조정 메커니즘 28
5. 환경 불확실성 28
1) 환경 불확실성의 개념 28
2) 환경 불확실성의 유형 30
6. 수출성과 31
Ⅲ.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32
1. 연구모형 32
2. 연구가설 33
1) 마케팅역량의 매개효과 33
2) 조정 메커니즘과 환경 불확실성의 조절효과 33
Ⅳ. 연구 설계 35
1. 설문지 구성 35
2. 표본 수집 및 분석 방법 36
Ⅴ. 실증분석 38
1.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징 38
2. 변수의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39
1) 변수의 신뢰성 검증 39
2) 변수의 타당성 검증 39
3. 상관관계 분석 42
4. 연구가설의 검증 42
1) 마케팅역량의 매개효과 검증 42
2) 조정 메커니즘의 조절효과 검증 44
3) 시장불안의 조절효과 검증 45
4) 경쟁강도의 조절효과 검증 47
5. 연구가설의 결과 48
Ⅵ. 결론 50
1. 연구의 요약 및 시사점 50
1) 연구의 요약 50
2) 연구의 시사점 51
2. 연구의 한계점 및 미래의 연구 방향 52
참고 문헌 54
부록 68
[부록]1. 설문지(한국어) 68
[부록]2. 설문지(중국어) 73
[부록]3. 설문지에 응답한 기업명록 78
Abstract 84
[그림 2-1] 중국 2018-2020년 월별 수출 총액 대비 증가율 11
[그림 2-2] 2020년 전 세계 화물 수출 비중 10위권 국가 및 지역 12
[그림 2-3] 1998-2019년 중국의 각 대주 수출 총액 14
[그림 3-1] 연구모형 32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