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I. 서론=89,89,1
A. 문제의 제기=89,89,2
B. 연구의 목적과 문제=90,90,1
C. 연구의 방법=90,90,1
D. 연구의 제한점=90,90,1
II. 한일간 특수학교 교사양성제도의 형태 및 조직의 비교=90,90,1
A. 한국의 교사양성제도 및 자격증제도=90,90,4
B. 일본의 교사양성제도 및 면허증제도=93,93,10
C. 특수교육특별전공과와 임시교원양성과정 (삼택의일, 1988)=102,102,3
III. 한일간 특수학교 교육과정의 비교=104,104,1
A. 한국의 특수교사 양성 교육과정=104,104,4
B. 일본의 특수교육 교원양성 교육과정=107,107,5
IV. 한일간 특수학교 교사자격증 취득 및 임용제도의 비교=111,111,1
A. 한국의 특수학교 교사자격증 취득=111,111,4
B. 일본의 특수학교 교사자격증 취득 및 임용제도=114,114,5
V. 한ㆍ일간 특수학교 교사 현직연수의 비교=118,118,1
A. 한국의 특수교사의 현직 연수=118,118,6
B. 일본교원의 현직연수=123,123,4
VI. 결론:한국 특수교사 양성제도 개선 방안=126,126,1
A. 일본 특수교사 양성제도의 요약 및 시사점=126,126,4
B. 한국 특수교사 양성제도의 개선 방안=129,129,5
인용문헌 및 참고문헌=133,133,1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학습장애자의 직업재활 문제와 전망 | 강위영 ; 정대영 | pp.5-17 |
|
보기 |
상담자의 비언어적 행동과 내담자의 성격 유형에 따른 신뢰성 지각 | 김동연 ; 한미령 | pp.19-31 |
|
보기 |
Die praktische Konzeption der Montessori-Pädagogik im Bereich der Erziehungsförderungsorganisation im Hinblick auf integrative Förderung(Montessori-Modell als eine integrative Förderung) | 박석돈 | pp.33-46 |
|
보기 |
청각 장애아의 충동성에 관한 연구 | 송영혜 | pp.47-57 |
|
보기 |
聽覺障碍者의 生活實態 | 李相旭 | pp.59-69 |
|
보기 |
상담의 실존주의적 접근 | 황경열 | pp.71-77 |
|
보기 |
A study of development of planned symbolic play | 김영태 | pp.79-88 |
|
보기 |
韓日間 特殊學校敎師養成制度의 比較 | 安秉輯 | pp.89-133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