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1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1)
국내기사 (1)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기사명/저자명
웅진식품의 공격적 마케팅을 통한 새로운 음료 시장 개발과 음료 문화 창조 / 이두희 ; 윤희숙 인기도
발행사항
한국소비문화학회
수록지명
소비문화연구. 제4권 제3호 (2001. 12) pp.207-232
자료실
[서울관] 정기간행물실(524호)  도서위치안내(서울관)
제어번호
KINX2002034893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웅진식품의 공격적 마케팅을 통한 새로운 음료 시장 개발과 음료 문화 창조 / 이두희 ; 윤희숙 1

요약 1

I. 서론 2

II. 웅진식품의 신제품 개발과정 2

III. 기업의 비전과 CEO의 제품 철학론 4

IV. 웅진식품 마케팅 전략 6

1) 국내 음료 시장의 현황 6

2) 마케팅 전략의 기본 방향 9

3) 마케팅 조직 10

V. 제품별 마케팅 전략 및 성과 10

1) 가을대추 10

2) 아침햇살 12

3) 초록매실 14

4) 하늘보리와 쑥의 향기 19

5) 초록사이다 21

6) 웅진식품의 마케팅 성과 23

VI. 결론 24

참고문헌 25

Abstract 26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소비자들의 이동전화 구매시 품질평가와 소비자만족 이상협 ;김영신 pp.1-20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선물에 대한 소비자태도, 선물구매액수 및 소비자만족에 관한 연구 유소이 ;허경옥 pp.21-40 원문보기 보기
대학생소비자의 화폐에 대한 태도에 따른 강박적 구매행동 김영신 pp.41-66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소비자의 유전자 변형 농산물(GMO)에 관한 태도 연구 :부산지역 주부소비자를 중심으로 조향숙 ;김시월 pp.67-84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21세기 소비자교육 활성화를 위한 소비자교육의 필요성과 방향 고찰 이은희 pp.85-106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관광관련 이해당사자들의 관광관련 특수대학원 교육과정에 대한 인식 비교연구 차석빈 ;이동수 pp.107-121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리츠(REITs) 제도의 도입에 대한 업계 실무자의 기대와 태도에 관한 연구 김준환 ;김학윤 pp.123-140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유한 양행의 건전 소비 문화 사례 이용학 ;이호배 pp.141-161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김치의 상품화로 전통 소비문화를 선도한 두산 종가집의 성공요인과 향후 과제 강이주 ;유두련 pp.163-185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새로운 병원문화의 개척자, 삼성서울병원 허남일 ;김선철 pp.187-206 원문보기 (음성지원) 보기
웅진식품의 공격적 마케팅을 통한 새로운 음료 시장 개발과 음료 문화 창조 이두희 ;윤희숙 pp.207-232 원문보기 보기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