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정서행동문제 아동의 부모-아동 상호작용 훈련 사례연구 / 서귀남 ; 전종국 1
[요약] 1
I. 서론 2
II. 연구방법 3
1. 연구대상 3
2. 연구설계 및 평가도구 3
3. 부모-아동 상호작용 훈련 프로그램 3
4. 자료처리 5
III. 연구결과 7
1. 부모와 아동의 상호작용 반응 7
2. 아동의 정서행동문제 7
IV. 결론 및 제언 8
참고문헌 10
[부록] 12
[요약] 17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아동학대 중재시 고려사항 | Kevin O'Connor ;손명희 | pp.1-8 |
|
보기 |
해부학적 인형의 평가적 가치에 대한 고찰 | 김명하 ;송영혜 | pp.9-23 |
|
보기 |
자아개념 증진 집단미술활동이 아동의 공격성과 우울에 미치는 영향 | 김경은 ;임지향 | pp.25-40 |
|
보기 |
비행청소년에 대한 통합적 개입사례 | 박미정 | pp.41-56 |
|
보기 |
의사소통 모래상자를 이용한 위축아동의 모-자녀간 행동변화 사례연구 | 배현주 ;송영혜 | pp.57-72 |
|
보기 |
정서행동문제 아동의 부모-아동 상호작용 훈련 사례연구 | 서귀남 ;전종국 | pp.73-89 |
|
보기 |
신체학대를 받은 아동에 대한 놀이치료 사례 | 정선영 | pp.91-103 |
|
보기 |
집단미술활동이 초등학교 아동의 창의성과 학습흥미에 미치는 효과 | 황지희 ;공마리아 | pp.105-123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3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