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차례=72,74,1
I. 〈KBS 한국어능력시험〉의 목적과 취지=73,75,1
II. 〈KBS 한국어능력시험〉의 출제 유형=74,76,1
1. 문법 능력(어휘력, 문법)=74,76,1
2. 이해 능력(듣기, 읽기)=74,76,1
3. 표현 능력(쓰기, 말하기)=75,77,1
4. 창안 능력(창의적 언어 능력)=75,77,1
5. 국어문화 능력(국어교과의 교양적 지식)=75,77,1
III. 〈제1회 KBS 한국어능력시험〉결과 분석=76,78,1
1. 응시자 현황=76,78,2
2. 점수 분석=77,79,2
IV. 견본 문제=79,81,1
1. 듣기 영역=79,81,1
2. 어휘 어법=80,82,2
3. 쓰기=81,83,2
4. 말하기=82,84,1
5. 창안=82,84,2
6. 읽기=83,85,3
7. 국어 문화=86,88,1
V. 〈KBS 한국어 능력시험〉의 향후 발전 계획=86,88,2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한국어교육의 어제와 오늘 | 신현숙 | pp.2-41 |
|
보기 |
남북한 '변동규칙'의 비교 연구 | 이근영 | pp.42-71 |
|
보기 |
[제1회 KBS 한국어능력시험] 결과 보고 | 박현우 ;유지철 | pp.72-87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