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장화, 홍련』, 『크리미널 러버 Les Amants criminels』에 나타난 여성성과 위반 / 채숙희 ; 이송이 1
서론 1
1. 혼합과 변주 4
2. 여주인공들 - 설화에서 영화까지 7
3. 경계의 위반 10
3.1. 환상과 현실 10
3.2. 위반의 시간, 시간의 위반 - 설화와 영화의 시간 12
3.3. 위반의 공간, 공간의 위반 - 설화와 영화의 공간 15
4. 위반의 서사 18
결론 24
참고문헌 및 영화자료 26
〈Resume〉(이미지참조) 28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1998) Les Amants criminels 90min, | 미소장 |
2 | (2002) 장화 홍련 115min, | 미소장 |
3 | (1994) 한국 설화문학 연구, | 미소장 |
4 | (2002) 한국설화문학과 여성, 월인 | 미소장 |
5 | (1995) 民談學槪論 , 一朝閣 | 미소장 |
6 | (2003) 무섭고 아름답고 슬픈 것들 김 지운 감독의 장화 홍련 KINO n°98, 월간키노 | 미소장 |
7 | (1999) 설화의 기호학, 민음사 | 미소장 |
8 | (2003) 말하는 새 옥새를 찾아서, 세계민담전집, 한국편, 황금가지 | 미소장 |
9 | (2002.9) 우렁각시 2002 한국 독립영화의 주목할 만한 비전 Kino n° 89, 월간키노 | 미소장 |
10 | (1988) 이론과 실천, | 미소장 |
11 | (2003) 고전문학과 여성주의적 시각, 소명출판 | 미소장 |
12 | (1989) Les Films-Cls du Cinma, Bordas | 미소장 |
13 | (1988) L'Interprtation des Contes, Danoël | 미소장 |
14 | (1967) Les Contes, Flammarion | 미소장 |
15 | (1974) La Femme et ses images, Stock | 미소장 |
16 | (1999) Contes Gallimard coll folio, | 미소장 |
17 | (1996) Des Contes et Des Femmes Le vrai visage de Margot Imago, | 미소장 |
18 | (2003) Le Jeune cinma franais, Nathan | 미소장 |
19 | (1979) La Femme dans les contes de fes, La Fontaine de Pierre | 미소장 |
20 | www.cine21.co.kr, | 미소장 |
21 | www.cinemapassion.com, cinemapassion | 미소장 |
22 | www.fluctuat.net, | 미소장 |
23 | www.focusnews.co.kr, | 미소장 |
24 | www.francois-ozon.com, | 미소장 |
25 | www.jankounen.com, | 미소장 |
26 | www.objectifcinema.com, | 미소장 |
27 | www.villagevoice.com,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1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