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조절초점에 따른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메시지 내용분석 : 1997/2002/2007년 신문과 TV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 전승우 ; 이영화 ; 차태훈 1
[요약] 1
1. 서론 1
2. 이론적 배경, 가설 및 연구문제 3
1) 조절초점과 정치적 이념성향 3
2) 정치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임 4
3. 연구방법 8
1) 분석 대상 및 자료 수집 9
2) 자료 분석 및 가설 검정 방법 9
3) 분석 유목 11
4. 연구 결과 14
(1) 정치적 이념성향에 따른 정치광고의 조절초점 메시지 분석 14
(2) 정책/인간적 특성에 관한 정치광고의 조절초점 메시지 분석 15
(3) 긍정/부정에 관한 정치광고의 조절초점 메시지 분석 18
5. 결론 및 함의 20
참고문헌 23
[요약] 25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광고인적자원의 구조와 고용특성에 관한 연구 :P-J와 P-O 적합성 모형의 적용 | 양병화 ;서범석 | pp.7-25 |
|
보기 |
흡연 여부에 따른 담배회사의 메시지 유형별 금연광고가 광고태도, 금연의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전홍식 ;김동욱 | pp.27-55 |
|
보기 |
광고인력 인프라 문제에 대한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인식차이 비교 :상호지향성 모델의 적용 | 마정미 ;김병희 ;이화자 ;이희복 | pp.57-88 |
|
보기 |
금연캠페인 전략으로서 담배산업 비정상화전략의 적용가능성 탐색에 관한 연구 :담배산업 비정상성 인식의 선행요인과 효과를 중심으로 | 오미영 | pp.89-114 |
|
보기 |
브랜드 개성 원형모형에 관한 연구 | 최창원 | pp.115-146 |
|
보기 |
광고 속 남성성의 시대에 따른 변화에 대한 분석 :197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의 잡지 광고를 중심으로 | 한경정 ;조창환 | pp.147-175 |
|
보기 |
조직 동일시와 이슈 속성에 따른 상황 인식이 공중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들의 대학 동일시와 이슈 속성을 중심으로 | 성민정 ;성지희 ;조정식 | pp.177-198 |
|
보기 |
조절초점에 따른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메시지 내용분석 :1997/2002/2007년 신문과 TV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 전승우 ;이영화 ;차태훈 | pp.199-223 |
|
보기 |
소비자는 왜 명품 브랜드에 충성하는가? 브랜드 동일시 및 동조의 매개효과 | 박혜옥 ;나준희 ;이용학 | pp.225-246 |
|
보기 |
섹시함이라는 차별적 광고컨셉을 기반으로 SUV 시장에서 선도적 지위를 구축하는데 성공한 현대자동차 투싼ix | 안광호 ;허영회 | pp.247-260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2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