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브람스 현악4중주에서 나타나는 동기결합 양식 / 홍청의 1
국문초록 1
들어가며 2
1. 모차르트 현악4중주 K. 387 4악장 5
2. 브람스 현악4중주 1번 1악장 9
3. 브람스 현악4중주 2번 3악장 16
나가며 22
참고문헌 24
ABSTRACT 25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가사에 담겨있는 대비를 표현하는 음악적 대조 : 리트 <넘쳐흐르는 물>과 <얼어붙은 강 위에서>에 사용된 매개변수의 다양한 결합 방식 | 이내선 | pp.8-37 |
|
보기 |
브람스 현악4중주에서 나타나는 동기결합 양식 | 홍청의 | pp.38-63 |
|
보기 |
바흐 칸타타 77번의 3악장과 5악장에 대한 연구 : 가사의 형식과 페르마타의 사용을 중심으로 | 최은석 | pp.64-89 |
|
보기 |
푹스는 여전히 살아 있는가? : 20세기 대위법 문헌들에서 발견되는 푹스의 유산 | 하지혜 | pp.90-131 |
|
보기 |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A Study og Brahms's String Quartet , Op . 51 , no . 1 applying Schoenberg's Method of Analysis | 소장 |
2 | 쇤베르크의 무조음악 분석:「공중정원의 책」중 제6번 :「Jedem Werke bin ich furder tot」를 중심으로 | 소장 |
3 | 모차르트 음악에 나타나는 다성음악과 화성음악의 혼합양식 | 소장 |
4 | 심은섭. “모차르트의 소나타와 푸가의 결합.” 『모차르트와 음악적 상상력』, 민은기 책임편집, pp. 149-184. 파주: 음악세계, 2008. | 미소장 |
5 | Irving, John(김지순 역). 『모차르트: 하이든 현악4중주곡』. 서울: 동문선, 2003. | 미소장 |
6 | Schoenberg, Arnold(고은미 역). “진보주의자 브람스.” 『음악학 원전강독』, 홍정수 외 책임편집, pp. 347-408. 서울: 심설당, 2005. | 미소장 |
7 | Fellinger, Imogen. "Brahms's view of Mozart." In Brahms: Biographical, Documentary and Analytical Studies, edited by Robert Pascall, pp. 41-58. Cambridge: Cambridge University Press, 1983. | 미소장 |
8 | Motivic Design and Structural Levels in the First Movement of Brahms's String Quartet in C Minor ![]() |
미소장 |
9 | Frisch, Walter. Brahms and the Principle of Developing Variation. Berkeley and Los Angeles: University of California Press, 1984. | 미소장 |
10 | Reception and Analysis: On the Brahms Quartets, Op. 51, Nos. 1 and 2 ![]() |
미소장 |
11 | Marx, B. Adolf. Musical Form in the Age of Beethoven: Selected Writings on the Theory and Method, edited and translated by Scott Bumham. Cambridge: Cambridge University Press, 1997. | 미소장 |
12 | Musgrave, Michael. The Music of Brahms. Oxford: Clarendon Press, 1994. | 미소장 |
13 | Owen, Harold. Modal and Tonal Counterpoint: From Josquin to Stravinsky. Belmont: Schirmer, 1992. | 미소장 |
14 | Rosen, Charles. Sonata Forms. New York: W. W. Norton & Company, 1988.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대학01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