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1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1)
국내기사 (1)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기사명/저자명
영상 이미지 행복 감성 트리를 이용한 분석 알고리즘 / 이연란, 임영환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2013.12.31
수록지명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통권 제33호 (2013년 12월), pp.403-423
자료실
[서울관] 정기간행물실(524호)  도서위치안내(서울관)
외부기관 원문
외부기관 원문
제어번호
KINX2014048180
주기사항
한국연구재단에서 제공한 KCI 등재학술(후보)지임
원문
외부기관 원문
KISTI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영상 이미지 행복 감성 트리를 이용한 분석 알고리즘 / 이연란 ; 임영환 1

초록 1

I. 서론 2

II. 감성 컴퓨팅에 관한 선행 연구 2

III. 영상 이미지 감성 트리 분석 알고리즘 구현 5

IV. 결론 17

참고문헌 18

ABSTRACT 20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감성인식에 따른 가상 캐릭터의 미소 표정변화에 관한 연구 이동엽 pp.383-402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출판만화 칸새의 유형별 특징 이석재, 윤기헌 pp.271-291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자기반영적 파운드 푸티지 필름 서영주 pp.317-341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국제표준 측면에서 국내 아케이드 게임에 대한 기술심의 분석 : 청소년이용불가 게임을 중심으로 송승근, 최훈 pp.551-578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영상 이미지 행복 감성 트리를 이용한 분석 알고리즘 이연란, 임영환 pp.403-423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사례 분석을 통해서 본 영화와 설치 예술의 상호관계성 양승수, 방승애 pp.343-361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Adobe Camera Raw를 이용한 효과적인 3D 렌더 이미지 보정 윤영두, 최은영 pp.425-447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한국 웹툰의 아이러니 연구 한혜원, 김유나 pp.469-502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우표의 증강현실 적용에 관한 연구 이기호 pp.503-529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캐릭터산업의 정책변인연구 한창완 pp.597-616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몸짓의 언캐니 연구 : 퀘이 형제의 작품을 중심으로 고민정 pp.55-78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애니메이션의 재미 : 감각적 재미, 인지적 재미, 심리적 재미의 상관관계 성례아 pp.99-126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애니메이션 제작 공정에 관한 이론적 고찰 : Development(기획개발) 단계를 중심으로 권재웅 pp.173-202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한-중 애니메이션산업 교류를 위한 지원정책 비교 김진영 pp.203-221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디즈니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모더니즘 회화스타일 : 색, 형태, 공간을 중심으로 문재철, 김유미 pp.31-53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애니메이션에 있어서 데페이즈망에 관한 연구 김홍균 pp.1-29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장편애니메이션에서 프로타고니스트와 안타고니스트를 중심으로 하는 내러티브의 기호학적 분석 : <마당을 나온 암탉>을 중심으로 이영헌 pp.79-97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영화 <테이큰>의 상업적 흥행성과 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화성, 김건, 김양식 pp.293-315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TV 예능 프로그램의 키네틱 타이포그래피 연구 : <1박2일>, <런닝맨>, <무한도전>을 중심으로 김현기, 방윤경 pp.363-382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카툰의 서사 연구 : S.채트먼의『이야기와 담론』이론의 서사의 전제조건을 중심으로 안소라, 이원석 pp.223-246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프로젝션 매핑을 사용한 3D 애니메이션의 공간에 따른 활용 사례 분석 연구 이수연 pp.449-467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액션게임에서 나타난 매저키즘적 양상 연구 : 질 들뢰즈의『매저키즘』이론 중심으로 임용섭 pp.531-549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공공예술로서의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 제작 연구 : 라이브 윈도우 애니메이션 <북극곰 파오> 사례를 중심으로 장욱상, 유승철 pp.153-172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애니메이션 영상화면에 나타난 카메라의 구도적 관점 :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장동렬 pp.127-152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김용환의 일본에서의 작품 활동 연구 : 1930~40년대 삽화를 중심으로 김소원 pp.247-270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기능성게임대회 현황 및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 교육기능성게임을 중심으로 최훈, 윤영두 pp.579-595 원문보기 (음성지원, 협정기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보기

참고문헌 (2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더보기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1 A Classification and Selection Method of Emotion Based on Classifying Emotion Terms by Users 소장
2 Emotional Model via Human Psychological Test and Its Application to Image Retrieval 소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