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1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1)
국내기사 (1)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기사명/저자명
방한중국관광객의 지역축제체험이 관광지이미지, 관광만족, 축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성태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한국컨벤션학회, 2014.04.30
수록지명
컨벤션연구 = Journal of convention sciences. 제14권제1호통권36호(2014. 4), pp.39-58
자료실
[서울관] 정기간행물실(524호)  도서위치안내(서울관)
외부기관 원문
외부기관 원문
제어번호
KINX2014266723
주기사항
한국연구재단에서 제공한 KCI 등재학술(후보)지임
원문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AHP를 활용한 메가이벤트 유치 성공요인 연구 : 이벤트 기획자 관점에서 윤은주, 차경민 pp.101-117 원문보기 (음성지원, 국회도서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국제관광전시회 참여업체의 재 참여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곽대영 pp.23-37 원문보기 (음성지원, 국회도서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방한중국관광객의 지역축제체험이 관광지이미지, 관광만족, 축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태 pp.39-58 원문보기 (음성지원, 국회도서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인센티브 관광을 통한 참가동기가 매력성,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성지순례관광을 중심으로 박은숙, 김귀자 pp.79-100 원문보기 (음성지원, 국회도서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전시부스 직원의 성격특성이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양호, 윤세남 pp.7-21 원문보기 (음성지원, 국회도서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축제 추진과정에서 지역 주민의 참여가 몰입과 축제 지속가능성에 미치는 영향 유진우, 김철원, 김영문 pp.59-77 원문보기 (음성지원, 국회도서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호텔 서비스 만족도에 따른 호텔컨벤션 개최의사에 관한 연구 : 컨벤션 기획가의 호텔 신뢰전이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안수진, 윤유식 pp.119-136 원문보기 (음성지원, 국회도서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참고문헌 (63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더보기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1 觀光地 이미지의 形成에 관한 硏究 : 인지적·정서적 이미지를 중심으로 소장
2 A Study on the Market Segmentation and the Attributes of Local Festivals : An Empirical Examination of 10 Local Festivals 소장
3 방한 중국인의 한류태도, 관광목적지이미지, 관광지선택속성,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소장
4 축제참가자의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네이버 미소장
5 消費者 滿足에 관한 연구 : 期待不一致 파라다임을 중심으로 소장
6 문화체육관광부 (2012). 2011년 전국 시도별 지역축제 현황. 미소장
7 관광동향에 관한 연차보고서(2009년 기준) 네이버 미소장
8 觀光地의 情緖的 이미지 尺度 開發 : 純情緖的 이미지와 準情緖的 이미지 소장
9 축제이미지-자아이미지 일치성이 관광객 만족 및 행동의도애 미치는 영향 : 축제 관여도를 매개변수로 소장
10 패키지관광 상품에 대한 관광객의 인식이 여행사 재방문과 관광 상품구전에 미치는 영향 소장
11 韓國 觀光이미지 決定要因에 관한 硏究 네이버 미소장
12 축제서비스품질 측정모형간 비교우위분석 : 2007 빙어축제를 중심으로 소장
13 지역축제 선택속성과 방문객 애호도의 영향관계 분석 소장
14 Effect of the Post-image of Regional Festival on the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 of Visitors 네이버 미소장
15 여가 경험의 심리적 본질 네이버 미소장
16 4Es 이론에 따른 축제 방문객의 충성도 연구 : 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소장
17 (2011). 축제 체험요소가 축제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명대학교석사학위논문. 미소장
18 祝祭와 地域觀光의 活性化 方案에 관한 硏究 소장
19 (1998). 관광지 이미지 측정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1(2), 53-65. 미소장
20 드라마 촬영지 관광객 동기유형별 관광이미지 포지셔닝 연구 소장
21 문화관광축제의 참가동기가 관광객에게 미치는 영향 : 소래포구 축제를 중심으로 소장
22 관광객 만족구조 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구 소장
23 (1999). 체험 관광 상품 개발 활성화방안, 한국관광연구원. 미소장
24 (1998). 祝祭의 정신, 서울 : 성균관대학교출판부. 미소장
25 축제성(festivité)과 지역축제 : 프랑스 망통 레몬축제와 보성 다향제를 중심으로 소장
26 (2003). 축제와 문화: 문화연구 1, 연세대학교 출판부. 미소장
27 지역축제의 축제서비스품질, 전반적 만족도와 행동의도 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소장
28 (2003). 관광지이미지 형성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7(1), 45-62. 미소장
29 (1996). 관광지 이미지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광정책학연구』, 2(1), 291-312. 미소장
30 축제 체험 요소에 따른 시장세분화 특성 연구 소장
31 A Study of Experience of Festival Program -by the Case of "Seosan HAEMI EUPSUNG" Festival 네이버 미소장
32 (2005). 일본 한류관광객의 동기․만족도 분석 및 문화관광미이지 형성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미소장
33 축제체험의 개념적 구성모형 소장
34 韓國 觀光地 이미지 測定尺度의 開發 소장
35 The Influence of a Marketing Mix of Tourist Spot and a Tourism Image on a Visitor`s Intention to Make a Second Visit 소장
36 A Study on Festival Satisfaction Factor of Author - PR, Convenience Facility, Festival Diversification - 네이버 미소장
37 지역축제의 영향에 대한 지역주민의 지각 차이 분석 소장
38 대구·경북 외래 관광객의 체험이 체험의 즐거움, 체험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Experience Economy)을 중심으로 소장
39 Experience Realms of Heritage Tourism 네이버 미소장
40 Pine과 Gilmore의 체험영역 모델에 관한 검증 : 한산모시축제 체험활동 참가자 만족을 중심으로 소장
41 지역축제의 방문자 동기요인에 관한 연구 : 고창수산물축제를 중심으로 소장
42 The Impact of Experiential Factor on Participant's Affective Response and Loyalty Behavior by a Festival 소장
43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Findings from Sweden 네이버 미소장
44 (2000).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s, Journal of Tourism Research, 27(3), 785-804. 미소장
45 A model of destination image formation 네이버 미소장
46 (1999b). International please traveller's images of four mediterranean destinations: A comparison of visitors and nonvisitors,... 미소장
47 The Role of Novelty in the Pleasure Travel Experience 네이버 미소장
48 (2006). Impact analysis of a tourism festival on tourists destination images, Event Management, 9, 223-237. 미소장
49 (2007). How destinations image and evaluative factors affect behavioral intentions? Tourism Management, 28, 1115-1122. 미소장
50 Examining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of destination image, tourist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An integrated approach 네이버 미소장
51 Tourism Image: Attribute Measurement of State Tourism Products Using Multidimensional Scaling Techniques 네이버 미소장
52 Image Formation Process 네이버 미소장
53 Leisure needs and vacation satisfaction 네이버 미소장
54 Visitor Experiences at Heritage Sites: A Phenomenological Approach 네이버 미소장
55 Journal of Travel Research 네이버 미소장
56 Measuring Experience Economy Concepts: Tourism Applications 네이버 미소장
57 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es in retail settings. 네이버 미소장
58 Holiday destination image — the problem of assessment: An example developed in Menorca 네이버 미소장
59 Tourism's human conflicts towards more psychological approach 네이버 미소장
60 The experience economy: work is theatre & every business a stage 네이버 미소장
61 (2008). Entertainment Marketing & Communication: Selling Branded Performance, People and Place, New Jersey: Pearson Education... 미소장
62 (1997). The Iconography of the Tourism Experience, Annals of Tourism Research, 24(4), 951-969. 미소장
63 Evaluative Images and Tourism: The Use of Personal Constructs to Describe the Structure of Destination Images 네이버 미소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