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강신복 (1994). 체육교육과정이론. 서울: 보경문화사. | 미소장 |
2 | 협동학습이 체육 수업에 대한 태도와 성취에 미치는 효과 | 소장 |
3 | 협동학습의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 소장 |
4 | Study on education for affective domain of physical education teachers at middle schools | 소장 |
5 | 김경미 (2003). 초등학생의 생활체육 참여가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영향. 석사학위논문, 한국교원대학교. | 미소장 |
6 | 김복미 (2003). 자기효능감 증진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기효능감과 학교생활 적응에 미치는 효과. 석사학위논문, 충북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7 | 김성회 (2003). 학습자의 인지발달 수준에 따라 교사주도 학생주도 역할놀이 수업이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효과. 석사학위논문, 한국교원대학교. | 미소장 |
8 | Effects of cooperative learning on the performance of middle school physical education class | 소장 |
9 | 협동학습모형이 체육태도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분석 | 소장 |
10 | The Effectiveness of Cooperative Learning Model on Athletics Instruction | 소장 |
11 | Understanding the Experiences of a Middle SCHOOL Physical Education Teacher Applying Cooperative Learning Model | 소장 |
12 | Teacher`s story in cooperative Learning | 소장 |
13 | 박대원 (2013). 체육과 교육과정 연구의 현황과 과제. 한국교원교육연구, 29(4), 19-46. | 미소장 |
14 | 박미영 (2002). 협동학습이 초등학생의 사회성과 또래관계에 미치는 효과. 석사학위논문, 아주대학교. | 미소장 |
15 | 현직교사교육 연구 동향 분석 : 특징과 과제 | 소장 |
16 | 박치후 (2003). 협동학습 모형적용 체육수업이 아동의 학업성취도와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석사학위논문, 전주교육대학교. | 미소장 |
17 | 서지영 (2004). 정의적 발달을 위한 체육과 협동학습 적용 연구. 박사학위논문, 고려대학교. | 미소장 |
18 | 신동로, 김강식, 서길주 (2001). STAD 협동학습 방법이 학생의 인지적・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 교육논집, 21, 1-22. | 미소장 |
19 | 신성희 (2003). 해외단기 선교활동이 청소년의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영향. 석사학위논문, 명지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20 | 심경일 (2004). 독서요법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기개념 및 사회성에 미치는 효과. 석사학위논문,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미소장 |
21 | 오경환 (2003). 협동학습 수업 전략이 심리 반응 및 운동수행에 미치는 효과. 석사학위논문, 고려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22 | 이병준 (2013). 사회적 기술 발달을 위한 팀스포츠 학습모형의 개발. 제5회 2013 체육교육한마당, 59-82, 충북: 한국스포츠교육학회. | 미소장 |
23 | 이재용 (1998). 체육교육을 통한 인성교육 적용방안 연구, 한국교과교육학회지, 2(1), 201-227. | 미소장 |
24 | 정구영 (2002). 초등체육에서 협동학습이 학습자들의 참여 태도와 성취에 미치는 영향. 석사학위논문, 인천교육대학교. | 미소장 |
25 | Analysis of the Effects of Cooperative Learning in Elementary Physical Education Instruction | 소장 |
26 | 정문성 (1994). 사회과 학업성취에 대한 협동학습의 효과 연구. 박사학위논문, 서울대학교 교육대학원. | 미소장 |
27 | 정문성 (2008). 협동학습의 이해와 실천. 서울: 교육과학사. | 미소장 |
28 | 정은주 (2005). 학교유형에 따른 중학교 여학생의 신체적 자기효능감 및 체육수업 태도에 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 미소장 |
29 | 정순애 (1998). 자기효능감과 학업성취 및 학교생활적응간의 관계 분석. 석사학위논문, 강원대학교. | 미소장 |
30 | 정종렬 (2006). 협동학습모형이 중학생의 체육학습에 미치는 효과. 석사학위논문, 한국교원대학교. | 미소장 |
31 | 제창욱 (2007). 고등학교 체육수업에서 협동학습모형의 효과. 석사학위논문, 한국교원대학교. | 미소장 |
32 | 차정은 (1997). 일반적 자기효능감 척도개발을 위한 일 연구. 석사학위논문,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33 | 최상길 (2005). 수줍음 극복훈련 프로그램이 아동의 자기 존중감 및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석사학위논문,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미소장 |
34 | Effects of Cooperative Learning System and Competitive Learning System on Learning Attitude in the Physical Education of the Middle School ![]() |
미소장 |
35 | 최의창 (2002). 인문적 체육교육. 서울: 무지개사. | 미소장 |
36 | Humanities-oriented physical education as a physical education philosophy for whole person | 소장 |
37 | 최의창 (2011). 학교체육수업을 통한 정의적 영역의 교육: 통합적 접근의 가능성 탐색. 체육과학연구, 22(2), 2025-2041. | 미소장 |
38 | 한국교육개발원 (1992). 교육의 본질 추구를 위한 체육교육 평가체제 연구. 서울: 한국교육개발원. | 미소장 |
39 | 한만석 (2009). TGT 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체육수업이 초등학생의 자아 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석사학위논문, 서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미소장 |
40 | 황의찬 (2009). 협동학습을 적용한 체육수업에서 팀 리더의 유형에 따른 구성원의 참여 태도. 석사학위논문, 서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미소장 |
41 | The Effects of Grouping by Middle School Students` Collectivism in Science Cooperative Learning and Their Perceptions | 소장 |
42 | Perceived Self-Efficacy in Cognitive Development and Functioning ![]() |
미소장 |
43 | Cooperative Learning in the Physical Education Classroom. ![]() |
미소장 |
44 | Students' Voices in Two Alternative Elementary Physical Education Programs ![]() |
미소장 |
45 | The Effects of Model Similarity and Model Talk on Self-efficacy and Muscular Endurance ![]() |
미소장 |
46 | Teaching Affective Qualities in Physical Education ![]() |
미소장 |
47 | Character, virtue and physical education ![]() |
미소장 |
48 | Six scales for assessing attitude toward physical activity. ![]() |
미소장 |
49 | Mercier, R. (1993). Student-centered physical education: Strategies for teaching social skills. Jouranl of Physical Education, Recreation & Dance, 64(5), 60-65. | 미소장 |
50 | Metzler, M.(2005). Instructional Models for Physical Education(2nd ed). New York: Allyn and Bacon. | 미소장 |
51 | Nunnally, J. C. (1978). Psychometric theory(2nd Ed.). New York: McGraw Hill. | 미소장 |
52 | Slavin, R. E.(1995). Cooperative learning. Theory, research, and practice(2nd ed). Boston: Allyn and Bacon. | 미소장 |
53 | Affective Teaching: Psycho-Social Aspects of Physical Education ![]()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대학02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