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1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1)
국내기사 (1)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기사명/저자명
관광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융합기반 이용유형에 따른 관광서비스 모델개발 : 사회적 지원, 관광경험, 재이용의도간의 관계분석을 중심으로 / 박현지, 박봉규 인기도
발행사항
제주 : 한국관광·레저학회, 2014.11.30
수록지명
관광·레저연구 = Journal of tourism and leisure research. 제26권 제9호 통권 제88호 (2014년 11월), pp.179-198
자료실
[서울관] 해당자료 없음
외부기관 원문
외부기관 원문
제어번호
KINX2015006158
주기사항
한국연구재단에서 제공한 KCI 등재학술(후보)지임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객실승무원의 개인역량이 직무만족과 정서적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명선, 유정선 pp.139-160
관광객 감성가치척도 개발 박흥식, 장은경 pp.513-529
호텔 직원의 WLC가 직무만족, 레저만족,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 시내 특1급 호텔을 대상으로 양현교 pp.67-84
Effects of Community Resident's Cultural Identity, Institutional Trust, and Power on Tourism Support 천펑, 양희원, 송운강 pp.567-588
호텔 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과 선호 호텔 레스토랑 유형의 연관성 분석 : 서울지역 호텔투숙객을 대상으로 하헌수, 김건휘 pp.25-43
전시컨벤션센터의 정서적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태준, 김이태 pp.233-252
지역기반형 메가이벤트 자원봉사 경험만족과 장소애착 및 관광행동의 관계 분석 이혜린, 이훈 pp.253-272
쇼핑가치에 따른 중국인 관광객 쇼핑시장 세분화 연구 오상훈, 홍성범, 조정인 pp.309-326
일본 잠재 의료관광객의 Push-Pull 동기 속성 중요도에 따른 시장세분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차재빈, 김광미, 이훈영 pp.345-363
관광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융합기반 이용유형에 따른 관광서비스 모델개발 : 사회적 지원, 관광경험, 재이용의도간의 관계분석을 중심으로 박현지, 박봉규 pp.179-198
호텔종사원의 임파워먼트, LMX, 심리적 주인의식과 심리적 자본이 고객지향성 관계에 미치는 영향 서경도, 이정은 pp.5-24
AHP를 이용한 카지노 선택속성에 따른 선택대안 평가에 관한 연구 : 제주도 카지노 방문 외국인 중심으로 이정실, 박봉규 pp.365-378
자전거길 이용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 한강(서울)/남한강 자전거길 이용객을 중심으로 신현규, 이준재 pp.433-448
저비용항공사 항공여행객의 여행목적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다중집단 차이분석 이경식, 백형신 pp.121-137
장소애착이 장소브랜드태도를 매개로 하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영도다리를 중심으로 손은정, 전재균 pp.415-431
울산 관광목적지 평가 및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은지, 유영준, 이정학 pp.531-544
지역관광개발에 대한 지역주민의 관광영향인식에 관한 연구 고계성 pp.379-396
전시회 참관객의 재미 발생 메커니즘에 관한 탐색적 연구 여호근, 이익성 pp.219-231
호텔 직원의 커뮤니케이션이 감정노동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셀프리더쉽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백정민, 조문수 pp.45-66
축제 체험프로그램 참가자의 몰입경험이 지역이미지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천민호 pp.327-343
일제강점기 빙상경기를 통해 본 동계 스포츠 이벤트 : 1920∼40년 동아일보 기사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김성은, 조미혜 pp.469-490
관광정보 원천이 리조트 선택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접종이론의 반박적 주장을 중심으로 박용순 pp.199-218
외식사업의 입지선호 속성에 관한 연구 이인숙, 설훈구 pp.161-177
지역주민의 지역정체성이 해양관광개발에 대한 환경적 지속가능성 인식, 친환경행동 및 관광개발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 생성감의 조절효과와 함께 최윤석, 김인신, 정호권 pp.397-414
워터파크 방문객의 혼잡지각이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금희, 박지연 pp.293-307
대학생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가치, 동기, 만족도가 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박용민, 이기찬 pp.449-468
Leisure-Tourism Connection(LTC) : A Comparison of Active and Passive Activity Preferences 장서희, 해더깁슨 pp.589-606
여행사 종사원의 심리적 자본과 조직유효성의 관계 연구 최재우, 이재섭 pp.85-102
항공사 여 승무원들의 직업존중감과 감정노동간의 비교 연구 박중환 pp.103-119
관광계열 대학생의 진로적응성에 셀프리더십이 미치는 영향 유형숙, 이정희, 이수분 pp.491-511
Influence of Experience Value on Oversea Golf Tourists' Satisfaction, and The Effect of The Customer Satisfaction on Attitudinal and Behavioral Loyalty :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이상묵 pp.545-565
마리나 서비스품질, 지각된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심미숙, 이한석 pp.273-291

참고문헌 (37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더보기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1 고동우 (1998).『관광의 심리적 체험과 만족감의 관계』.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미소장
2 김대진 (2011). 『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을 위한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미소장
3 김종기․김진성 (2011).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정보화정책』, 18(3), 25-49. 미소장
4 김기연․이덕선․설정선․이봉규 (2009), 인터넷전환 수용 결정요인과 사용자 연령 및 경험 변수의 조절효과 분석. 『정보처리학회논문지』, 16(6), 945-960. 미소장
5 Effects of Social Support and Self-efficacy on Positive Emotional Displays among Flight Attendants 소장
6 노미진․정형유․정대율 (2014), IT 부서 종사자의 정서고갈,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의 관계: 조직공정성과 사회적 지원의 역할. 『경영학연구』, 43(1), 145-167. 미소장
7 신관광 : 공정한 무역으로서의 공정여행 소장
8 The Effects of Continued Usage Intention of Rural Tourism Social Media 소장
9 The middle-aged women`s relationship with marital conflict and negative emotions -Do leisure experiences have a psychological buffering effect?- 소장
10 박석희 (2005). 관광·체험·변화의 개념과 유형에 관한 철학적 천착. 『농어촌관광연구』, 12(1), 17-49. 미소장
11 ICT 융합관광의 비즈니스모델별 고부가 서비스 창출 모형개발에 관한 연구 소장
12 An Exploratory Study on Priorities of u-Tourism Service's Economic Analysis Using AHP 소장
13 관광객의 지각된 품질, 경험가치, 만족, 재방문의사간의 관계분석 소장
14 배성환․김동환․곽인호․송용근 (2012). 『빅데이터와 SNS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 ㈜갑우문화사, 158-205. 미소장
15 전자신문 (2014.02.25.). 예비사회인에게 필요한 앱은?. 2014. 02. 25. 미소장
16 Factors Influencing Online Travel Information Value and User's Continuous Intention in Social Media 소장
17 최은정 (2012). SNS의 불이 꺼지고 있는가?: SNS의 지속 이용 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13(2), 229-253. 미소장
18 타나카 타츠오 (2010). 고객경험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감동을 창출하는 익스피리언스 테크놀로지-.『IT 솔루션프런티어』, 1월호. 미소장
19 Gendered perceptions of experiential value in using web-based retail channels 네이버 미소장
20 Bambina, A. (2007). Online social support: The interplay of social networks and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New York, NY: Cambria Press, 25-30. 미소장
21 Barnes, M. K. & S. Duck (1994). Everyday Communicative Contexts for Social Support, In: B. Burieson, T. Albrecht, & I. G. Sarason, eds. Communication of social support: Messages, interactions, relationships and community, Thousand Oaks, CA: Sage, 175-194. 미소장
22 Understanding Information Systems Continuance: An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네이버 미소장
23 Bergami, R. (2008). The roaming tourists, In Consumer behavior in tourism symposium from Kim, Jeongmi & Tussyadiah, Lis P. (2013), Social Networking and Social Support in Tourism Experience: the Moderating Role of Online Self-Presentation Strategies,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30, 87. 미소장
24 Chen, W. & S. K. Choi (2011). Internet and Social Support among Chinese Migrants in Singapore, New Media and Society, 13(7), 11-18. 미소장
25 Clayton, Ian R. (2013.12.30.). http://irclay.hubpages.com/hub/The-Future-of-Social-Media-for-Hotel-Marketing-Travel-and-Tourism. 미소장
26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네이버 미소장
27 The Adoption of Persuasive Internet Communication in Advertising and Public Relations Curricula 네이버 미소장
28 Social support concepts and measures 네이버 미소장
29 Sources of social support and burnout: a meta-analytic test of the conservation of resources model. 네이버 미소장
30 Consumer behavior in online game communities: A motivational factor perspective 네이버 미소장
31 Hubpage (2013). http://irclay.www.hubpage.com, 2013 미소장
32 Social Networking and Social Support in Tourism Experience: The Moderating Role of Online Self-Presentation Strategies 네이버 미소장
33 Prati, G. & C. Pietrantoni (2005). The relation of perceived and received social support to mental health among first responders: A meta-analytic review, Journal of Community Psychology, 38, 4.3-417. 미소장
34 Journal of Retailing, Volume 77, 2001 네이버 미소장
35 Walther, J. B. & S. Boyd (2002). Attraction to Computer-mediated Social Support, In: C. A. Lin & D. Atkin, eds. Communication technology and society: Audience adoption and uses. Cresskill, NJ: Hampton Press, 153-188. 미소장
36 Wang, Y., Q. Yu & D. R. Fesenmaier (2002). Defining the virtual tourist community: Implications for tourism marketing, Tourism Management, 23(4), 407-417. 미소장
37 Wong, Winter K. W. (2012). FACES on FACEBOOK: A Study of Self-Presentation and Social Support on Facebook, Discovery-SS Student E-.Journal, 1, 184-214. 미소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