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리아빈 소나타 전곡시리즈 마지막 무대 갖다 : 피아니스트 김준 <인터뷰>
|
김준 ; 김지수 글 ; 김도훈 사진
|
pp.46-49
|
|
|
|
연습은 길고, 연주는 짧다 : 피아니스트 허원숙 <인터뷰>
|
허원숙 ; 김은중 글 ; 임성본 사진
|
pp.50-51
|
|
|
|
두 번째로 만나는 슈베르트 김정원
|
심세나
|
pp.56-57
|
|
|
|
방황은 아다지오, 환상은 알레그로 윤홍천
|
김은중
|
pp.58-59
|
|
|
|
피아노로 노래하는 동양의 정서 이형민
|
심세나
|
pp.60-61
|
|
|
|
베토벤 소나타, 그 여정의 시작 윤소영·웨인 린
|
심세나 글 ; 임성본 사진
|
pp.62-63
|
|
|
|
돌고 도는 음악적 이디엄 김순배
|
김지수
|
pp.64-64
|
|
|
|
Romance in Piano Quartets 김문정
|
이나래
|
pp.66-66
|
|
|
|
신뢰와 존경으로 맺은 하모니 신명식·박태희
|
이나래
|
pp.67-67
|
|
|
|
프랑스에 취하다 김경은
|
김윤혜
|
pp.68-68
|
|
|
|
기다림 끝에 찾은 나, 그리고 음악 이혜은
|
이나래
|
pp.69-69
|
|
|
|
'싱그러운 봄 터치 들으러 오세요' 김아름
|
김은중
|
pp.70-70
|
|
|
|
한예종·동경예술대 첫 교류 콘서트, 아시아 클래식 교류의 물꼬 트게 될까?
|
김지수 글 ; 임성본 사진
|
pp.80-81
|
|
|
|
한 결 한 결, 얼굴에 음악이 흐른다 나광자
|
김지수 글 ; 임성본 사진
|
pp.104-105
|
|
|
|
무대만큼 짜릿한 곳은 없다 : 피아니스트 이상미 <인터뷰>
|
이상미 ; 김지수 글 ; 임성본 사진
|
pp.106-107
|
|
|
|
이진상
|
김은중 글 ; 임성본 사진
|
pp.108-109
|
|
|
|
한 편의 모음곡을 연주하듯 박은식
|
김은중
|
pp.110-111
|
|
|
|
음악으로 위로의 목소리를 건네다 : 세상의 모든음악 DJ 전기현 <인터뷰>
|
전기현 ; 김윤혜 글 ; 임성본 사진
|
pp.112-114
|
|
|
|
통속성의 치명적 매력
|
최현숙
|
pp.122-127
|
|
|
|
라흐마니노프부터 유자 왕까지… : 라흐마니노프의 뛰어난 해석자들
|
김동준
|
pp.128-132
|
|
|
|
짜릿한 절정의 순간을 선사한 이들
|
김주영
|
pp.133-135
|
|
|
|
20세기에 불어 닥친 낭만풍(風)
|
김순배
|
pp.136-139
|
|
|
|
피아니스트 박종화의 라흐마니노프로의 여행 <인터뷰>
|
박종화 ; 서주원 글·취재
|
pp.140-143
|
|
|
|
작곡가들의 삶과 죽음에 대한 이야기. 1, 천수(天壽)를 누린 작곡가들의 명단을 작성하다
|
박성수
|
pp.144-145
|
|
|
|
레스너를 위한, 올바른 음악교육 길라잡이. 7, 피아노는 건반악기? 피아노는 오케스트라!
|
이주연
|
pp.148-152
|
|
|
|
The romantic fortepiano music of Beethoven and Schubert
|
김순진
|
pp.153-155
|
|
|
|
슈만이 개최한 최대의 축제 : '카니발, Op.9' : 2015 이화 경향음악콩쿠르 고등부 본선 자작곡. 2
|
신민자 ; 김은중 정리·사진
|
pp.156-159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