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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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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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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복잡계 사고로 분석한 저탄소 녹색관광의 위상과 시사점 | 소장 |
2 | 김지선(2013). 『장애인과 자원 봉사자의 관광경험분석: 사회적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한양대학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3 | Theoretical Implication of Tourism Based Social Enterprise - Focusing on the Complexity Paradigm - | 소장 |
4 | 민웅기(2013). 『여행사의 사회적 책임활동(CSR)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지속가능한 윤리경영전략을 중심으로』. 한양대학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5 | 신동재(2013). 『카지노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기업과 이해관계자 간 상호지향성 분석: 내국인 카지노를 중심으로』. 한양대학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6 | 윤택림(2004). 『문화와 역사연구를 위한 질적연구방법론』. 서울:아르케. | 미소장 |
7 | 오석홍(2009). 『조직이론』. 서울: 박영사. | 미소장 |
8 | 이상민(2002). 기업의 사회적 책임: 미국과 한국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비교. 『한국사회학회』, 36(2), 77-111. | 미소장 |
9 | 이신모․한만호(2008). 『글로벌시대의 경영학』. 서울: 두양사. | 미소장 |
10 | A Study on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Organizational Trust and Performance in Hospitality Industry | 소장 |
11 | 이연택(1990). 한국관광산업의 발전과 사회적 책임. 『관광연구논총』, 2(1), 39-66. | 미소장 |
12 | 이연택․오미숙(2004). 『관광기업환경의 이해』, 서울: 일신사. | 미소장 |
13 | 이유택(2012). 『성장의 정석 CSR』. 서울: KMAC. | 미소장 |
14 | "윤리경영"과 "기업윤리" 용어 개념에 대한 이론적 고찰 ![]() |
미소장 |
15 | 조영림(2006). 『호텔 기업의 윤리경영이 윤리풍토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미치는 영향: 호텔식음료 부서를 중심으로』.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16 | 황희정(2013). 『관광의 공정성 지행 개념 구성과척도개발』. 한양대학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17 | Alexander, J. (1987). Twenty lectures:Sociological theory since World War II. New York: Columbia University Press. | 미소장 |
18 | A Three-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Performance ![]() |
미소장 |
19 | Chand, M. (2006). The relationship between corporate social performance and corporate financial performance: Industry type as a boundary condition. The Business Review, 5(1), 240-245. | 미소장 |
20 | Colaizzi, P. F. (1978). Psychological research as the phenomenologist views it. In R. S. Valle & M. King (Eds.). Existential phenomenological alternatives for psychology (pp. 48-71). New York: Oxford University Press. | 미소장 |
21 | Can Business Afford To Ignore Social Responsibilities? ![]() |
미소장 |
22 | Strategic Decision Analysis: Applied Decision Analysis and Its Role in the Strategic Management Process ![]() |
미소장 |
23 | The Politics of Stakeholder Theory: Some Future Directions ![]() |
미소장 |
24 | Frederick, W. C., Davis, K., & Post, J. E.(1988). Business and society: Corporate strategy, public policy, ethics (6th ed.). New York: McGraw-Hill. | 미소장 |
25 | Friedman, M. (1970, September 13). The social responsibility of business is to increase its profits. New York Times Magazine, pp. 122-126. | 미소장 |
26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Theories: Mapping the Territory ![]() |
미소장 |
27 | Himmelstein, J. L. (1997). Looking good and doing good: Corporate philanthropy and corporate power. Bloomington, IN: Indiana University Press. | 미소장 |
28 | Measuring Corporate Citizenship in Two Countries: The Case of the United States and France ![]() |
미소장 |
29 | Mason, J. (2002). Qualitative Researching (2nd ed.). Thousand Oaks, CA: Sage. | 미소장 |
30 | Schwartz, B. H. (1999). Experiential marketing:How to get customers to sense, feel, think, act, and relate to your company and brands. New York:Free Press. | 미소장 |
31 | Stake, R. E. (2000). 『질적사례연구』, The art of case study research (홍용희․노경주․심종희 역). 서울: 창지사(해당번역서 원본출판년도 1995). | 미소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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