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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별 관광에 내재된 인문학적 의미에 대한 탐색적 고찰 = (An)Exploratory Study on the Significance of Humanities of Stargazing Tourism : A Perspective of the Interaction between Human Psychology and Sociocultural Systems : 인간심리와 사회문화 간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민웅기 pp.153-167
동태적 변이할당분석을 이용한 한국·중국·일본의 국제관광 경쟁력 및 특화도 분석 = (An)Assessment of International Tourism Competitiveness and Specialization of Korea, China and Japan with Dynamic Shift-Share Analysis 최승묵 pp.78-94
외식창업자의 창업성공요인이 창업성공 및 창업권유에 미치는 영향 = (The)Effect of a Restaurant Founder's Success Factors on Successful Business and Suggestion of Commencement 신충섭, 황규삼, 김혜숙 pp.129-152
환대기업의 도산가능성 예측 연구 = (A)Study on the Forecasting of Bankruptcy Possibility in the Hospitality Enterprise : Using Altman Index : 알트만 지수를 이용하여 고재용 pp.329-346
세계 민속문화의 관광상품화를 위한 전략적 접근방안 = Strategic Approach for Tourism Merchandising of World Folk Culture 홍인기, 김보성 pp.199-217
중국 대학생 소비자의 음식소비성향이 한국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서 한류(韓流) 인식의 매개효과 = (The)Meditating Effect of Perceived Korean Wave Between the Relationship of Chinese Students' Food Consumption Pattern and Their Intention to Visit Korea 이은수 pp.111-128
대학교의 학과 이벤트가 소속감과 학교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 Influences among the Event of Department, Sense of Belonging and Life Satisfaction of University Student : a Case of Tourism Management Department : C대학 관광경영학과를 중심으로 손선미 pp.168-183
신문기사의 Text를 활용한 게스트하우스에 관한 의미인식 분석 = (The)Analysis of Meaning Perception on Guest House Using Journal Text : Focusing on Stakeholders by Semiotic Method : 기호학적 접근에 의한 이해집단을 중심으로 오정근 pp.278-292
외식창업자의 지식이 외식업종(태) 선택 및 공간디자인 결정에 미치는 영향 = (A)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business starters affecting the selection of food service type as well as the interior design 박현옥, 조춘봉, 채규진, 진익준 pp.304-328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멘토링이 조직유효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The)Effects of Flight Attendant's Mentoring on Organizational Effectiveness : Influencing Self-efficacy :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안명숙 pp.1-22
반려동물 소유자의 주제공원 방문행태 연구 = (A)Study on Companion Animal Owners' Theme Park Visit Behavior : Focused on their Anthropomorphism' effect on Attachment and Regret : 의인화가 애착도 및 후회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양승훈, 최문용 pp.293-303
호텔기업의 윤리적 리더십과 인적자원유연성 및 경영성과간의 관계 = (A)Study on the Relationship among Ethical Leadership, Human Resource Flexibility, and Management Performance in Hotel Company 구정대, 최영준 pp.42-60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Relationship of Low-cost Airline Service Quality, Perceived Value, Attitude, and Loyalty of Customer 김문규, 김시중 pp.23-41
사과 농축액을 첨가한 사과한천젤리의 품질특성 = Quality Characteristics of Apple Hanchun Jelly using apple extract 신승미 pp.267-277
사회·문화 어메니티자원이 지역성장에 미치는 영향 = (The)impact of sociocultural amenity resources on regional growth 이승구, 신정미 pp.61-77
관광관련학과 교직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의 현장실습과 교생실습이 향후 진로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n Future Career Learn of Internship Practice and Teaching Practice of Students Who Takes Teacher Training Course of the Tourism Related Department 박영기 pp.184-198
여행의 진정성의 역할에 관한 연구 = (A)Study on the Role of Authenticity in Travel 이웅규, 김은희 pp.218-245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속성이 관광목적지 선택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 (The)impact of mobile tourism information services on destination selecting attributes and satisfaction 강성호, 강신겸 pp.246-266
호텔 직원의 조직몰입이 혁신행동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 (A)Study on the Effect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on Innovational Behavior Orientation : the Moderating Effect of Career Commitment : 경력몰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권혁기, 추승우 pp.95-110

참고문헌 (31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1 노모토 하루요(2009). 꿈틀꿈틀 별이 살아있어요. 한승. 미소장
2 민영기(2003). 외계인은 존재하는가. 까치. 미소장
3 Aestheticization of the Everyday Life and the Symbolic Value of Tourism 소장
4 서강대언론문화연구소(1989). 비판적 커뮤니케이션 연구의 성과와 그 쟁점. 미소장
5 유평근, 진형준(2005). 이미지. 살림. 미소장
6 이광식(1999). 아빠, 별자리 보러가요. 가람기획. 미소장
7 이광식(2013). 십대, 별과 우주를 사색해야 하는 이유. 더숲. 미소장
8 이시우(1999). 별과 인간의 일생. 신구문화사. 미소장
9 이시우(2002). 별을 보면 법을 보고, 법을 보면 별을 안다. 신구문화사 미소장
10 이케다 다이사쿠, 알렉산드르 세레브로프(2010). 우주와 지구와 인간. 조선뉴스프레스. 미소장
11 장 피에르 뤼미네, 마르크 라시에즈 레이(2007). 무한: 우주의 신비와 한계. 해나무. 미소장
12 질베르 뒤랑(1994). 상상력의 과학과 철학. 살림. 미소장
13 조상호(2008). 별이야기. 크리에디트. 미소장
14 한규석(2012). 사회심리학의 이해. 학지사. 미소장
15 Barthes, R. (1973). Mythologies. St Albans: Paladin. 미소장
16 Berger, P. L., & Luckmann, T. (1966). The Social Construction of Reality: A Treatise in the Sociology of Knowledge. Garden City, NY: Anchor Books. 미소장
17 Boorstin, D. J. (1964). The Image: A Guide to Pseudo-Event in America. NY: Harper & Row. 미소장
18 The political economy of tourism in the third world 네이버 미소장
19 Featherstone, M. (1991). The Body in Consumer Culture. In Milk Featherstone, Mike Hepworth, & Bryan S. Turner (Eds), The Body: Social Process and Cultural Theory, 170-196, London:Sage. 미소장
20 Goffman, E. (1959). The Presentation of Self in Everyday Life. Garden City, NY: Anchor. 미소장
21 Hewison, R. (1987). The Heritage Industry: Britain in a Climate of Decline. London: Methuen. 미소장
22 Holderness, G. (1988). Bardolatry: The Cultural Materialist's Guide to Stratford-upon-Avon, In G. Holderness (Ed), The Shakespeare Myth. Manchester: Manchester University Press. 미소장
23 Staged Authenticity: Arrangements of Social Space in Tourist Settings 네이버 미소장
24 Marcuse, H. (1964). One Dimensional Man. London: Abacus. 미소장
25 Marx, K. (1973). Grundrisse (trans. M. Nicolaus). New York: Random House. 미소장
26 Marx, K. (1977). Capital Vols. 1-3, (trans. S. Moore & E. Aveling, ed. F. Engels). London:Lawrence & Wishart. 미소장
27 Schutz, A. (1972). The Phenomenology of the Social World (trans. G. Walsh & F. Lehnert). London: Heinemann. 미소장
28 Rojek, C. (1985). Capitalism and Leisure. Tavistock Publication. 미소장
29 Story, J. (1993). An Introductory Guide to Culture Theory and Popular Culture. Athens:University of Georgia Press. 미소장
30 The ideology of class and tourism confronting the discourse of advertising 네이버 미소장
31 Urry, J. (1990). The Tourist Gaze: Leisure and Travel in Contemporary Societies. London: Sage. 미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