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이 논문은 사고와 표현 교육에서의 읽기와 쓰기의 연계 교육의 이론적 배경과의미를 살피고, 이에 대한 실천적이며 구체적인 방향 면에서 볼 때, 읽기와 쓰기연계 교육이 교육자뿐 아니라 학습자에게도 필요성이 실감되고 동기부여 되어야그 교육적 효과가 높다고 보는 데서 출발한다. 이 논문에서는 읽기와 쓰기의 연계 교육을 상호텍스트성과 관련하여 접근하고자 한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창의성의 사회학 : 스티브 잡스의 혁신에 관한 상징투쟁론적 재해석 | 김동일 | pp.7-50 |
|
|
국립순천대학교 <독서와 표현> 영역 운영 현황 및 수강생 설문 조사를 통한 성과 분석 | 박상태, 김철신 | pp.77-120 |
|
|
대학 글쓰기와 읽기 수업에서 활용한 MIE의 의의와 교육적 효과에 관한 고찰 : 네이버의 <지식인의 서재> 동영상 사례를 중심으로 | 신희선 | pp.121-168 |
|
|
영화 감상문을 쓰기 위한 세 가지 수업 모형 비교 연구 : 영화 <다우트> 감상문 사례를 중심으로 | 유영희 | pp.169-206 |
|
|
토론 평가 방법 분석에 따른 토론 평가의 방향 고찰 | 유해준 | pp.207-234 |
|
|
독서토론 교양 교과목의 개발과 운영 : '독서 세미나-고전에 길을 묻다'『안나 카레니나』강좌를 중심으로 | 이상원 | pp.235-262 |
|
|
정치적인 것의 영화적 재현과 표현, 그리고 재현과 표현의 정치학 | 정병기 | pp.263-292 |
|
|
읽기와 쓰기의 상호텍스트성 교육 연구 : 마이클 커닝햄의 <세월>과 영화 <디아워스>를 중심으로 | 황영미 | pp.293-313 |
|
|
학부 유학생의 핵심 교양 읽기 과목 모형 개발 | 김성숙 | pp.51-76 |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5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