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카르도 무티 &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
|
이용일
|
pp.16-16
|
|
|
|
아창제에 대해서?, 2016년
|
류재준
|
pp.17-17
|
|
|
|
조성진 효과
|
송진범
|
pp.18-18
|
|
|
|
작곡가와 편곡, 편저자에게
|
이요훈
|
pp.19-19
|
|
|
|
바흐의 음악에 더하기보다는 빼기죠 : 첼리스트 주연선 <인터뷰>
|
주연선 ; 김수현 글
|
pp.22-27
|
|
|
|
임긍수의 작곡이야기/상상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작곡가 임긍수 <인터뷰>
|
임긍수 ; 구수진 글 ; 김문기 사진
|
pp.28-31
|
|
|
|
작품이 완성되기 전, 대팻날을 가는 시간은 더욱 중요해요 : 치유의 작곡가 이혜성 <인터뷰>
|
이혜성 ; 김수현 글 ; 김문기 사진
|
pp.32-34
|
|
|
|
국내에서 첫 번째로 열리는 피아노 리사이틀 : 피아니스트 손민수 <인터뷰>
|
손민수 ; 김수현 글 ; 김문기 사진
|
pp.35-39
|
|
|
|
화려한 오페라 뒤, 숨겨진 진주 : 오페라 코치 신영주 <인터뷰>
|
신영주 ; 김수현 글
|
pp.40-43
|
|
|
|
한국에서 연주회로 갯벌, 배밭 등 구석구석 안 다녀본 곳이 없죠 : 베이스 손철호 <인터뷰>
|
손철호 ; 김수현 글 ; 김문기 사진
|
pp.44-47
|
|
|
|
다채로운 음악세계, 브람스의 음악세계로 : 바이올리니스트 유효정 & 피아니스트 정호정의 듀오 리사이틀 <인터뷰>
|
유효정, 정호정 ; 구수진 글
|
pp.48-51
|
|
|
|
독특하고 새로운 색깔의 곡들을 선보이겠습니다 : 작곡가 정안민 <인터뷰>
|
정안민 ; 구수진 글
|
pp.52-55
|
|
|
|
음악적인 재료들로 새로운 요리를 하다 : 작곡가 김성아 <인터뷰>
|
김성아 ; 구수진 글
|
pp.56-57
|
|
|
|
아름다움을 이야기하는 앙상블 : 316 앙상블 리더 김욱 <인터뷰>
|
김욱 ; 구수진 글
|
pp.58-61
|
|
|
|
한국적인 것의 현대적인 표현을 추구하신 작곡가 김용진(金容桭) 선생 <대담>
|
최승준, 허영한, 임영미, 김범기, 이현주 ; 이용일 진행 ; 김수현 정리 ; 김문기 사진
|
pp.62-67
|
|
|
|
비발디의 사계
|
김선철
|
pp.92-93
|
|
|
|
음악의 상징. 11, 음악에 나타난 수(數) 11의 상징
|
김용훈
|
pp.94-95
|
|
|
|
피아노 반주의 거성 제럴드 무어의 슈베르트 연가곡연주법
|
성주현 역
|
pp.96-102
|
|
|
|
오시안적 낭만주의자 멘델스존Felix Mendelssohn-Bartholdy, 1809~1847. 2
|
송진범
|
pp.104-106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