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1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1)
국내기사 (1)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기사명/저자명
중국 광고산업의 지역화와 효율성 분석 = A Study on the Localization and Efficiency in Chinese Advertising Industry / 김상욱, 정상철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한국문화경제학회, 2016.08.30
수록지명
문화경제연구. 제19권 제2호 (2016년 8월), pp.171-193
자료실
[서울관] 정기간행물실(524호)  도서위치안내(서울관)
외부기관 원문
외부기관 원문
제어번호
KINX2016280942
주기사항
한국연구재단에서 제공한 KCI 등재학술(후보)지임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중국 광고산업의 지역화와 효율성 분석 = A Study on the Localization and Efficiency in Chinese Advertising Industry / 김상욱 ; 정상철 1

[요약] 1

I. 서론 2

II. 중국 광고산업의 발전 현황 3

III. 기존 연구 검토와 분석 방법 8

IV. 중국 광고산업의 지역별 효율성 분석 및 결과 12

V. 결론 17

참고 문헌 18

Abstract 20

[부록] 21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여가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 예술 소비에 관한 연구 = Leisure Lifestyle and Culture and Art Consumption : Cases of Art Gallery Visitors : 미술관 관람객을 중심으로 이귀옥, 박조원 pp.3-28 원문보기 (음성지원) 다운로드 보기
여행비용접근법을 적용한 미술관 방문수요함수 추정 = Demand Estimation for Art Museum using Travel Cost Method : A Case of National Museum of Modern and Contemporary Art : 국립현대미술관을 사례로 엄영숙, 김진옥, 박인선 pp.29-50 원문보기 (음성지원) 다운로드 보기
문화유산마케팅 유형과 산업화 전략 = Study on Types of Cultural Heritage Resources Marketing and Industrialization Strategy 심상민 pp.51-72 원문보기 (음성지원) 다운로드 보기
The Role of Aesthetic Experience with the Creative Product in the Creative Economy= 창의상품의 심미적 체험이 창의경제에 미치는 역할 Taeck soo Chun pp.73-96 원문보기 (음성지원) 다운로드 보기
상향식접근(bottom­up approach)이론을 이용한 창작산실육성지원사업의 효과연구 = Bottom-up Approach : the Effects of Performing Arts Fostering Program, Chang-jak-san-shil 김인설, 신혜선, 이흥재 pp.97-120 원문보기 (음성지원) 다운로드 보기
지역문화재단 경영자의 전문성과 효율성 제고를 위한 요인별 특성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by factors for the professionalism and efficiency of local cultural foundation managers 김혁수, 김지원 pp.121-146 원문보기 (음성지원) 다운로드 보기
글로벌 한국어 방송사의 경영전략 연구 = Analysis of Business Strategy for Korean Ethnic Media Companies based on Resource Based View : 기업자원모델을 중심으로 김종하, 정윤경 pp.147-170 원문보기 (음성지원) 다운로드 보기
중국 광고산업의 지역화와 효율성 분석 = A Study on the Localization and Efficiency in Chinese Advertising Industry 김상욱, 정상철 pp.171-193 원문보기 (음성지원) 다운로드 보기

참고문헌 (19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더보기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1 김상욱 (2011a). 비면허 무선기술의 발전에 따른 전파정책의 방향. 『韓中經商硏究』, 제10집 제2호, 5-24. 미소장
2 중국 문화산업의 지역별 생산성 비교 소장
3 Culture and Regional Economic Development Disparity in China 소장
4 중국의 외국인직접투자의 제조업 업종별 효율성 분석 소장
5 중국의 외국인직접투자의 지역별 효율성 비교 소장
6 김상욱 (2014c). 중국의 애니메이션산업의 지역별 효율성 분석. 『사회과학연구』, 제36집, 13-23. 미소장
7 중국의 문화산업의 효율성 비교 : 31개 성급 지역을 중심으로 소장
8 중국의 지역별 문화산업의 효율성 격차 : DEA-Window 방법 소장
9 김상욱 (2016c). 중국의 지역별 문화산업의 지역화 비교. 『한중사회과학학회 2016년 경제학공동학술대회 자료집』, 2016.0218일. 미소장
10 DEA-based Analysis on Management Efficiency of Korea's Financial Institutions 소장
11 Efficiency and Productivity of Logistics Industry in Korea: Application of Nonparametric and Parametric Methods 소장
12 박정수, 구진경, 한상필 (2013).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정책자료 2013-185). 서울 : 산업연구원. 미소장
13 주봉의 (1994) 개혁개방 이후 중국 광고산업의 발전. 『언론정보연구』, 31, 145-170. 미소장
14 Efficiency Measurement of the Korean Hotel Industry Using DEA 소장
15 王家庭, 张容 (2009). 基于三阶段DEA模型的中国31省市文化产业效率研究. 『中国软科学』, 第9期, 75-82. 미소장
16 蒋萍, 王勇 (2011) 全口径中国文化产业投入产出效率研究—基于三阶段DEA模 型和超效率DEA模型的分析. 『数量经济技术经济研究』, 第12期, 69-81. 미소장
17 袁海, 吴振荣 (2012). 中国省域文化产业效率测算及影响因素实证分析. 『软 科学』, 第3期, 72-77. 미소장
18 郑世林, 葛珺沂 (2012). 文化体制改革与文化产业全要素生产率增长. 『中国软科学』, 第10期, 48-58. 미소장
19 乐祥海, 陈晓红, (2013). 中国文化产业技术效率度量研究:2000-2011年. 『中国软科学』, 第1期, 143-148. 미소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