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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과 기업 진정성에 대한 인식이 대학생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Impa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Activity and Corporate Authenticity on University Student Consumer's Repurchase Intention / 진은호 ; 남인용 1

[요약] 1

1. 서론 2

2. 이론적 논의 4

1)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 4

2) 기업 진정성 6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8

1) 연구문제 8

2) 자료수집 방법 9

3) 자료분석 방법 11

4. 연구결과 11

1) 측정 척도에 대한 타당도와 신뢰도 검토 11

2) 연구문제에 대한 분석결과 14

5. 결론 17

참고문헌 18

Abstract 22

권호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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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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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과 기업 진정성에 대한 인식이 대학생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Impa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Activity and Corporate Authenticity on University Student Consumer's Repurchase Intention 진은호, 남인용 pp.147-1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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