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과 기업 진정성에 대한 인식이 대학생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Impa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Activity and Corporate Authenticity on University Student Consumer's Repurchase Intention / 진은호 ; 남인용 1
[요약] 1
1. 서론 2
2. 이론적 논의 4
1)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 4
2) 기업 진정성 6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8
1) 연구문제 8
2) 자료수집 방법 9
3) 자료분석 방법 11
4. 연구결과 11
1) 측정 척도에 대한 타당도와 신뢰도 검토 11
2) 연구문제에 대한 분석결과 14
5. 결론 17
참고문헌 18
Abstract 22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7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