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과 아이디어, 끊임없이 갈구하라 : 세종솔로이스츠 & 예술감독 강효 [인터뷰]
|
강효 ; 김은중 글
|
pp.16-16
|
|
|
|
서울시향 지휘 마스터 클래스 티에리 피셔
|
김은중
|
pp.24-26
|
|
|
|
새 정부에 고하는 음악계의 과제들
|
음악저널 편집부
|
pp.32-35
|
|
|
|
첼리스트 알반 게르하르트Alban Gerhardt
|
김은중
|
pp.38-41
|
|
|
|
Staccato : 짧은 순간, 온전히 몰입하라
|
박의홍
|
pp.43-43
|
|
|
|
당신이 알아야 할 저작권법. 5, 업무상 저작물
|
안혁
|
pp.44-47
|
|
|
|
럭비공 같은 비올리스트의 인생. 2
|
최영식
|
pp.48-50
|
|
|
|
모자이크사회에서의 필하모니
|
고병우
|
pp.54-55
|
|
|
|
베를리오즈와 차이콥스키로 내한하다 : 스트라스부르 필하모닉 & 강동석(Vn) [인터뷰]
|
강동석 ; 김은중 글
|
pp.60-61
|
|
|
|
글로리아오페라단의 <마농 레스코> : 글로리아오페라단 단장 양수화·지휘자 마르코 발데리 [인터뷰]
|
양수화, 마르코 발데리 ; 오세영 글
|
pp.62-63
|
|
|
|
자부심을 가져요, 우리 첼리스트 황일희 [인터뷰]
|
황일희 ; 김은중 글
|
pp.64-65
|
|
|
|
베이스음악, 홀로 서야지요 : 베이시스트 장 린 [인터뷰]
|
장린 ; 오세영 글
|
pp.66-67
|
|
|
|
어쩌다보니 슈만과 첫 만남 : 피아니스트 이재완 [인터뷰]
|
이재완 ; 김은중 글
|
pp.68-68
|
|
|
|
멜로디, 더 큰 울림이 되다 : 피아니스트 김 준 [인터뷰]
|
김준 ; 김은중 글
|
pp.69-69
|
|
|
|
시베리아발 강풍, 초여름을 강타하다 : 일리야 라쉬코프스키(Pf) [인터뷰]
|
일리야 라쉬코프스키 ; 오세영 글
|
pp.70-70
|
|
|
|
Rebirth: 깊이를 더한 그의 목소리 : 테너 정의근 [인터뷰]
|
정의근 ; 김준석 글
|
pp.72-72
|
|
|
|
끝없는 세계로의 첫 걸음 : 피아니스트 문보미 [인터뷰]
|
문보미 ; 최성민 글
|
pp.76-76
|
|
|
|
넓은 세상 나빌레라 : 플루티스트 이주희 [인터뷰]
|
이주희 ; 오세영 글
|
pp.92-93
|
|
|
|
급하지 않게, 천천히 바리톤 우경식 [인터뷰]
|
우경식 ; 김은중 글
|
pp.94-95
|
|
|
|
청춘의 미소 : 피아니스트 박효은 [인터뷰]
|
박효은 ; 김은중 글
|
pp.96-97
|
|
|
|
믿고 들을 수 있는 고음악 : 카메라타 안티콰 서울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영 [인터뷰]
|
김지영 ; 김준석 글
|
pp.98-99
|
|
|
|
즐기는 자의 품격 : 이명식 대한민국 성악동호인 협회장 [인터뷰]
|
이명식 ; 이홍경 대담 ; 최성민 정리
|
pp.100-101
|
|
|
|
단 한 사람 내 곁에 있다면, 첼리스트 이정란 [인터뷰]
|
이정란 ; 김은중 글
|
pp.102-105
|
|
|
|
암보, 이제는 탄탄하고 효율적으로. 2
|
에르완 리샤 글 ; 정지운 역
|
pp.106-107
|
|
|
|
브람스와 비더마이어 시대
|
나성인
|
pp.108-109
|
|
|
|
진보냐, 보수냐
|
박지운
|
pp.112-113
|
|
|
|
템포 루바토의 세계
|
김준희
|
pp.114-115
|
|
|
|
그의 이야기가 시작 된다 : 바이올리니스트 권용선 [인터뷰]
|
권용선 ; 오세영 글
|
pp.71-7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