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초등 쓰기 교수·학습에서 주제 상세화에 따른 학생의 과제 인식 연구 = A Study of Students' Perception of Writing Assessment Depending on Subject Specification in Elementary Writing Teaching and Learning / 양경희 1
요약 1
1. 서론 2
2. 선행 연구 검토 3
3. 연구 방법 5
4. 연구 결과 9
5. 논의 및 결론 20
참고문헌 24
Abstract 26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가은아,강민경(2016), 초,중학생의 쓰기 화제와 글 유형에 대한 선호 양상, 작문연구제29집, 한국작문학회, pp.275∼310. | 미소장 |
2 | 김은정(2003), 쓰기 과제가 학생들의 의미 구성 행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 홍익대 교육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 미소장 |
3 | 김은주(2015), 쓰기 과제 유형에 따른 중학생의 쓰기 동기와 쓰기 태도의 차이, 부산대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4 | 쓰기 과제 구성에 대한 연구 | 소장 |
5 | The Factors Involved in Writing Motivation of Secondary Student Writers | 소장 |
6 | 우리나라 학생들의 쓰기 효능감 발달 연구 | 소장 |
7 | Study on Setting the Components of Writing Assignment | 소장 |
8 | A Study on Specification the Components of Writing Assignment | 소장 |
9 | 이병승(2014), 필자의 쓰기 주제에 대한 내용 지식이 쓰기 과정과 성취에 미치는 영향, 고려대학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10 | 쓰기 과제 유형에 따른 필자의 인지적 전략과 정의적 반응 연구 | 소장 |
11 | A Study of Writer's Perception upon Rhetorical Components of Writing Assignment | 소장 |
12 | Applebee, A. N., Langer, J. A., Mullis, I. V. S. (1989). Crossroads in American education: The nation’s report card. A summary of findings, Princeton, NJ:Educational Testing Service. | 미소장 |
13 | Bereiter, C. & Scardamalia, M.(1987). The psychology of written composition. Hillsdale, NJ: Lawrence Erlbaum Associates. | 미소장 |
14 | Rhetorical Specification in Essay Examination Topics ![]() |
미소장 |
15 | Cooper, P. L.(1984),The Assessment of Writing Ability: A Review of Research, Pages i–46 GREB-82-15R, RR-84-12 ETS Research Report | 미소장 |
16 | Motivational Factors and Writing: the Role of Topic Interestingness ![]() |
미소장 |
17 | Effects of topic knowledge on the allocation of processing time and cognitive effort to writing processes. ![]() |
미소장 |
18 | Park, Young-Mok(1987), The influence of the task upon writing performance, Tower Press. | 미소장 |
19 | Renninger, K. A., & Hidi, S.(2002) Student interest and achievement issues raised by a case study. In: A.Wigfield, & J. S. Eccles(Eds), Development of achievement motivation(pp. 175-195). New York: Academic Press. | 미소장 |
20 | Ruth, L., & Murphy, S.(1988), Designing Writing Tasks for the Assessment of Writing, Ablex Publishing Corporation. | 미소장 |
21 | Soven, M. I.(1999), Teaching Writing in Middle and Secondary Schools, Allyn & Bacon. | 미소장 |
22 | Text generation and recall by high-knowledge and low-knowledge individuals ![]() |
미소장 |
23 | Weigle, S. C.(2002), Assessing writing, Cambridge University Press.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4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