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1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1)
국내기사 (1)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기사명/저자명
정부광고의 매체 집행 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 A Qualitative Research on Media Execution Plan of Government Advertising / 김병희, 김지혜, 손영곤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한국광고홍보학회, 2017.10.30
수록지명
한국광고홍보학보 = (The)Korean journal of advertising and public relations. 제19- 4호 (2017년 10월), pp.182-225
자료실
[서울관] 정기간행물실(524호)  도서위치안내(서울관)
외부기관 원문
외부기관 원문
제어번호
KINX2017283037
주기사항
한국연구재단에서 제공한 KCI 등재학술(후보)지임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정부광고의 매체 집행 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 A Qualitative Research on Media Execution Plan of Government Advertising 김병희, 김지혜, 손영곤 pp.182-225
일반인의 평판, 어떻게 측정할 수 있는가? = How to Measure Personal Reputation? : Development of Personal Reputation Scale : 개인 평판 구성 요소에 대한 연구 황성욱, 조윤용 pp.35-63
기업의 국적, 제품군의 성격, CSR 투자 금액 크기에 따른 기업 사회공헌 활동 효과 = Effects of Corporate Nationality, Product Type, and CSR Investment Ratio on CSR Effects on Attitude Toward Company and Communication Intentions 조수영, 배지양 pp.5-34 원문보기 (음성지원, 국회도서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결핵에 대한 인지적 위험 인식 유형이 이슈 부각 인식 , 정보 추구 의도 , 예방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Types of Cognitive Risk Perception of Tuberculosis on Issue Salience, Information-Seeking, and Preventive Behavioral Intention : The Mediating Role of Worry : 걱정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이경진, 진범섭, 최유석, 한정석 pp.65-107
사건 연구 방법을 이용한 유명인 광고 모델의 부정적 정보 유출 효과 검증 = The Impact of Negative Celebrity Information on the Economic Worth of Advertisers : Event Study Analysis : 이슈 유형을 중심으로 장재유, 이정교 pp.108-143
PR생태학 의미 제안과 실천 가능성 모색 = Inquiry about Meaning Suggestion of PR Ecology and Its Practicality 박기철 pp.144-181

참고문헌 (29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더보기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1 공보처 (1997). 공익광고에 대한 광고전문가 의견조사. 서울: 공보처. 미소장
2 김광협 (2010). 독점적인 정부광고 대행제도의 합리적 해결을 위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9권 1호, 33∼55. 미소장
3 질적 연구의 신뢰가치성과 이론적 전제 소장
4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 : 혼합연구방법의 적용 소장
5 김병희 (2015). 정부광고의 정석. 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 미소장
6 An Inquiry on Direction of PR Strategy of Governmental Organizations : A FGI Result on the KCDC 소장
7 For Propaganda or Public Interest?: Suggesting a New Government Advertising System Through Problem Analyses 소장
8 A Study on the Government PR using Social Media : Focused on the Differences in Perception between Government PR Practitioners and SNS Professionals 소장
9 문영숙·김병희 (2015). 소비자 인사이트: 심리타점의 발견과 적용. 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 미소장
10 류연근 (2016). 광고업계 동향. 2016 광고연감. 서울: 제일기획. 미소장
11 신혜림 (2016). 광고비 분석. 2016 광고연감. 서울: 제일기획. 미소장
12 옥외매체를 활용한 정부광고의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 소장
13 스마트미디어에 대한 수용 및 이용확산에 따른 멀티플랫폼 광고매체가치의 재평가 소장
14 윤정길 (2000). 관리와 PR. 서울: 대영문화사. 미소장
15 Guidelines for Effective Media planning of government advertising 소장
16 A Focus Group Interview Study on the Administrative Officers` Perception of Government Advertising System 소장
17 정부광고 효율화를 위한 신문광고 단가체계 개선 방안 소장
18 최일도·허웅 (2014). 해외 정부광고 표현 전략 분석. 서울: 한국언론진흥재단. 미소장
19 A Study on the Efficiency of Government Advertising by Analyzing the Usability of the Media 소장
20 한국방송광고공사 (2001). 공익광고 캠페인. 한국방송광고공사 20년사: 1981∼2001. 미소장
21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2011). 소비자 매체이용 행태. 미소장
22 한국언론재단 (2000). 정부광고실무편람. 미소장
23 한국언론진흥재단 (2013). 정부광고실무안내. 미소장
24 한국언론진흥재단 (2016). 정부광고비 통계 내부 자료. 미소장
25 지역일간지의 발행·유료부수와 정부광고의 제도·운영·효율성 관계 연구 소장
26 Goetz, J., & LeCompte, M. (1984). Ethnography and qualitative design in educational research. New York, NY: Academic Press. 미소장
27 Kirk, J., & Miller, M. L. (1986). Reliability and validity in qualitative research. Newbury Park, CA: Sage. 미소장
28 Patton, M. Q. (2002). Qualitative research and evaluation methods (3rd ed.). Newbury Park, CA: Sage. 미소장
29 Wimmer, R. D., & Dominick, J. R. (2013). Mass media research: An introductiong (10th ed.). 유재천·김동규 (역) (2014). 매스미디어 연구방법론. 서울: 한경사. 미소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