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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편성의 자유 관점에서 지상파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위헌성 검토 = Reviewing the Constitutionality of Commercial-break Ads Regulation for Terrestrial Broadcasting : Focusing on Freedom of Broadcasting Programming / 이승선 1
국문초록 1
I. 문제제기 2
II. 지상파 중간광고 제한의 위헌성에 대한 기존 논의 7
1. 지상파 중간광고 제한을 보는 찬반론 7
2. 지상파 중간광고 제한 규정의 위헌성을 추정한 기존 논의 11
III. 위헌성 여부 판단을 위한 헌법재판소 결정의 검토 17
IV. '프로그램 편성단위'로서 중간광고 제한과 방송사업자의 편성자율권 22
1. 편성단위로서 중간광고의 방송물 불가분성과 방송사업자의 편성자율권 22
2. 편성단위로서 중간광고 제한규정의 위헌성 검토 27
V. 결론 31
참고문헌 34
Abstract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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