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다문화 예술교육 콘텐츠를 활용한 수업모형 연구 = An English lesson model using multicultural contents of art and music / 김혜숙 ; 조순이 ; 박미애 1
요약 1
I. 서론 1
1.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1
2. 연구 내용 및 방법 3
II. 다문화 예술교육 영어수업모형의 이론적 배경 4
1. 다문화 교육이란? 4
2. 다문화 영어교육 6
3.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다문화 예술교육 및 영어교과 연계 7
III. 수업모형의 실제 9
1. 주제: 전통의상 10
2. 전통놀이 12
3. 다문화 예술 콘텐츠를 활용한 6학년 영어 수업 모형 16
IV. 결론 27
참고문헌 29
ABSTRACT 30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2009 개정 교육과정 기반 초등영어 5학년 교과서 읽기 활동 분석 = An analysis of reading activities in the 5th grade English textbooks | 김인옥 | pp.1-16 |
|
보기 |
활인심방 심리기법을 적용한 4단계 초등학교 표현활동 수업 방안 = 4-stage elementary school expression activity program with Hwal-in-sim-bang as psychological skill training | 황명자 | pp.17-26 |
|
보기 |
다문화 예술교육 콘텐츠를 활용한 수업모형 연구 = An English lesson model using multicultural contents of art and music | 김혜숙, 조순이, 박미애 | pp.27-56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대학02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