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소설에서 소년의 시각이란 무엇인가? : 오영수 〈요람기〉의 경우 / 우한용 1
[본문] 1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국어과 교수·학습의 재구성 방안 탐색 | 구세민 | pp.10-22 |
|
보기 |
교과서를 마중물 삼아 열어가는 사회 수업 | 배성호 | pp.23-37 |
|
보기 |
도덕 교과서의 창의적 활용 | 이성국 | pp.38-50 |
|
보기 |
수학 교과역량 계발을 위한 교과서 활용 | 성창근 | pp.51-69 |
|
보기 |
역량중심 교육과정에 따른 과학교과서 활용 | 이루다 | pp.70-93 |
|
보기 |
초등학교 사회과 교재 개발·활용 실태 및 개선 과제 | 허종렬 | pp.94-117 |
|
보기 |
일본의 새 학습지도요령(교육과정) | 이충호 | pp.118-124 |
|
보기 |
≪국민소학독본≫과 ≪신정심상소학≫ 편찬에 얽힌 뒷이야기 | 박승배 | pp.132-138 |
|
보기 |
소설에서 소년의 시각이란 무엇인가? : 오영수 <요람기>의 경우 | 우한용 | pp.139-150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2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