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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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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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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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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고기동(2009). “여행사 인터넷 광고가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판매촉진유형의조절효과중심으로“. 석사학위논문.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 미소장 |
2 | 觀光後 評價 槪念의 經驗的 區分 | 소장 |
3 | 소비자의 사전지식이 광고 메시지 유형과 제품유형에 대한 소비자의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소장 |
4 | 권민진․이상식(2008). “성공적인 고객경험관리(CEM)을 위한 고객 접점 및프로세스관리“. 『경영관련학회 하계통합학술대회 논문』 | 미소장 |
5 | TV 드라마가 관광목적지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 드라마에 대한 감정반응 및 태도를 중심으로 | 소장 |
6 | 김민주․이재구․김정원․이정아(2011). 『2012 트렌드 키워드: 키워드로 읽는오늘의 세상』. 미래의 창. | 미소장 |
7 | 김상현․오상현(2002). “인터넷 쇼핑몰 공급자 특성이 만족, 신뢰 및 애호도에미치는 영향“.『한국중소기업학회지』. 24(2). pp.237-271. | 미소장 |
8 | 김연수․이인성(2016). “국내 스몰웨딩 드레스 디자인 경향분석”.『한국의상디자인학회 학술대회』. pp. 82-84. | 미소장 |
9 | 김종도(2013). “식품 인증마크가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마크와 오뚜기밥을 중심으로“. 석사학위논문. 홍익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10 | The Effect of Positive Experience of Adolescents with Elderly on the Knowledge and the Attitude towards the Elderly: based on ‘the generation-integrated aging simulation program’ | 소장 |
11 | A Study on Urban Tourism Satisfaction and Attitude of the Marketing Mixed Factor : Focused on Domestic & Foreign Tourists Visiting in Gwangju | 소장 |
12 | The Effects of Food Safety Education on Children’s Food Safety Knowledge , Belief, Attitude , and Behavior | 소장 |
13 | 박선우․윤혜연(2015). “공정무역커피 구매고객의 소비가치와 태도 및 행동의도와의 인과관계연구: 윤리적 소비의식의 조절효과“. 『외식경영학회지』. 18(1). pp.181-203. | 미소장 |
14 | 박진영(2006). 『관광객행동의 이해』. 갈채. | 미소장 |
15 | 박혜연(2011). “웨딩외식공간의 플라워장식에 대한 소비자태도유형분석”. 석사학위논문. 경기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16 | 손양아(2014). “작은 결혼식을 위한 여자 전통혼례복 디자인”. 석사학위논문.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17 | 안광호(2010).『마케팅원론』. 학현사 | 미소장 |
18 | 안광호․이재홍․허영회(2012). “소비자, 모브랜드, 확장제품범주간의 젠더 이미지일치성이 확장제품에 대한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 23(6). pp.161-256 | 미소장 |
19 | 양윤(2004). “사전지식, 광고맥락, 처리목적이 광고정보처리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광고』. 5(3). pp.1-14. | 미소장 |
20 | 여성가족부(2017). www.mogef.go.kr. | 미소장 |
21 | Study on The Impact of Servicescape of Food Service Companies on Internal Customers’ Emotional and Job Satisfaction | 소장 |
22 | 우현주(2013). “편의점 도시락 패키지디자인의 이미지가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석사학위논문. 경기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23 | 윤여임(2014). “식품안전의 10대 위해요인에 대한 소비자지식과 위험인식 및위험수용도”. 박사학위논문. 카톨릭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24 | An Empirical Studu on the Effect of Consumer Knowlidge Structures on the Preference of New Product: Focusing the Use of Debit Dard | 소장 |
25 | 이명식(2010). “국가이미지와 관광지이미지가 관광지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영향연구“. 박사학위논문.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 미소장 |
26 | 이문규․홍성태(2005). 『소비자행동의 이해』. 법문사. | 미소장 |
27 | The Effects of Consumer Knowledge on Thinking Systems and Online Information Search Patterns: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Price | 소장 |
28 | 이미혜(2014). 『관광소비자행동』. 대왕사. | 미소장 |
29 | (The)Study on Planned Behavior and Behavior Intention of the Traveler's Self-determination in Travel Service Process | 소장 |
30 | Implementing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on Korean Restaurant Globalization | 소장 |
31 | 이승재(2013). “브랜드경험, 브랜드지식, 브랜드관계품질 및 브랜드관계지속성간의관계”. 『영상저널』. 6(1). pp.37-60. | 미소장 |
32 | 이정실(2007). “서비스접점에서 고객평가요인이 감정적 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영향”. 『대한관광경영학회』. 22(3). pp.17-36. | 미소장 |
33 | 이지연(2002). “의류상품에 대한 소비자지식과 관여가 정보처리유형과 상품속성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사학위논문. 한양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34 | The Effect of Consumer's Objective Knowledge, Subjective Knowledge and Involvement of Apparel on Product Attribute Evaluation | 소장 |
35 | The Effect of Tourist's Prior Knowledge about the Online Storytelling Experience on Psychological Loyalty | 소장 |
36 | (A)Study on the Selection Motivation of Environment-Friendly Food on the Perceived Value, Consumer Attitude, and Customer Loyalty | 소장 |
37 | A Study on the Relation of Economic Literacy and Financial Experience | 소장 |
38 | 조현준(2011). “와인의 사전지식, 관여도와 지각된 가치의 관계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논문. 경희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39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arly childhood environmental education teaching efficacy beliefs and their experience of environmental education, environmental knowledge and pro-environmental attitude | 소장 |
40 | Transactions : Product Evaluations toward Apparel Brand and Ingredient Brand Related to Outdoor Sportswear Consumers` Leisure Involvement and Product Knowledge | 소장 |
41 | 최선진(2007). “현대여성의 웨딩문화 변화에 따른 웨딩드레스 디자인 선호도분석연구”. 석사학위논문. 경희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42 | A Study on Dental Patients' Knowledge and Attitude about the Implant Denture - Focused on South Gyeongnam Province, South Korea - | 소장 |
43 | Differences of Re-visit Intention according to Tourism Experience | 소장 |
44 | 한국여성정책연구원(2015). 『고비용 혼례문화개선을 위한 ‘작은 결혼식’ 국민인식및 실태』. | 미소장 |
45 | 허정(1992). “관광지 방문자의 환경지각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경기대학교대학원. | 미소장 |
46 | Dimensions of Consumer Expertis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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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 | Ajzen, L. and Fishbein, M(1975). Belief, attitude, intne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MA:Addison-Wesley. | 미소장 |
48 | Factors influencing destination imag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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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 | Effects of Prior Knowledge and Experience and Phase of the Choice Process on Consumer Decision Processes: A Protocol Analysi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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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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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 | Brucks, M(1986). The effects of Product Class Knowledge on Information Scarch Behavio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June). pp.1-16. | 미소장 |
52 | Influence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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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 | Duman, A. and Mattila, A(2003). A logistic regression analysis of discount receiving behavior in the Cruise Industry: Implicatios for Cruise Marketers.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Adminstration. 4(4). pp.45-57. | 미소장 |
54 | Hanna, N. and Wozniak, R(2001). Consumer behavior: An applied approch. Upper Saddle River. NJ: Prentice-Hall Inc. | 미소장 |
55 | Hedonic Consumption: Emerging Concepts, Methods and Proposition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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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 | Understanding customer experienc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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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 | Consumer Knowledge Assessmen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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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 | Experiential Marketing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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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 | Planning a wine tourism vacation? Factors that help to predict tourist behavioural intention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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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 Customer Experience Creation: Determinants, Dynamics and Management Strategie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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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 Zeithaml, V. A. and Biter, M. J(1996). Service Marketin. N.Y: McGraw-Hill. | 미소장 |
62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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