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강용석(2014) “공항 보안검색프로세스 고찰을 통한 위험평가 기반 접근통제모델에 관한 연구” 숭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2 | 강윤주(2017) “여객터미널 시뮬레이션 모형의 예측력 향상을 위한 연구”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3 | Applying Justice Theory to Examine the Process of a Sport Center's Recovery from Service Failure and Its Influence on Consumer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 소장 |
4 | 김성태(2013), “항공사의 지각된 가격과 서비스 품질이 신뢰, 고객만족, 이미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FSC와 LCC 비교를 중심으로.”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5 | 김영기(2018) “항만서비스 회복공정성이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영향에 대한 연구” 인하대학교 물류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6 | The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and Service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Servicce Royalty | 소장 |
7 | 김용숙(2018) “항공사에 대한 온라인 구전이 정보수용 및 승객행동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8 | 류아란(2015), “감정반응을 매개변수로 한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O-R 모형을 중심으로.”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9 | 박경순(2014) “정책·정부 신뢰가 정책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10 | 선은주(2016), “대기시간의 기대와 실제의 불일치가 공정성, 수용가능성 및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가천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11 | 모바일 뱅킹의 수용 요인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장 |
12 | Realationship among Organizational Justice, Trust and Organizational Effectiveness | 소장 |
13 | 이지영(2015) “항공서비스의 대기환경이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 만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14 | Service Quality and Service Value | 소장 |
15 | 정홍술(2002), “분배·절차·상호작용 공정성이 상사에 대한 신뢰, 조직지원인식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전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16 | 조영신(2007) “공정성 지각을 통한 항공사 서비스 실패의 회복 후 만족과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동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17 | A study for improving passenger service level at the airport security checks by using simulation | 소장 |
18 |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Findings from Sweden ![]() |
미소장 |
19 | The effects of distributive, procedural, and interactional justice on customer retention: An empirical investigation in the mobile telecom industry in Tunisia ![]() |
미소장 |
20 | Baker, J.(1987), The Role of the Environment in Marketing Service: The Consumer Perspective. in: Czepiel, A., Congram, C., and Shanaham, J.(Eds.), The Services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Chicago, IL: AMA: 79-84. | 미소장 |
21 | What is driving the continued growth in demand for air travel? Customer value of air transport ![]() |
미소장 |
22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 |
미소장 |
23 | Gkritza, K., Niemeier, D., &Mannering, F. (2006). Airport security screening and changing passenger satisfaction: An exploratory assessment. Journal of Air TransportManagement, 12(5), 213-219. | 미소장 |
24 | Analysis of satisfaction factors at urban transport interchanges: Measuring travellers’ attitudes to information, security and waiting ![]() |
미소장 |
25 | Discretion and fairness in airport security screening ![]() |
미소장 |
26 | Ok, C. (2004). The effectiveness of service recovery and its role in building long-term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in a restaurant setting (Doctoral dissertation, Kansas State University). | 미소장 |
27 | Oliver, R. L. (2014).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Routledge. | 미소장 |
28 | Airport security and screening satisfaction: A case study of U.S. ![]() |
미소장 |
29 | The Impact of Perceived Fairness on Satisfaction: Are Airport Security Measures Fair? Does It Matter? ![]()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8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