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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임대료 부담 줄이는 '점포 셰어링' 글: 주효진 pp.74-81
쫄깃한 조합 <떡볶이전문점> 글: 김준성 pp.82-87
가성비·운영 효율성 주력한 상생 모델 <불막열삼> 글: 박성준 pp.88-89
창업비용 4000만원, 푸짐한 실속형 고깃집 <넙딱집> 글: 박성준 pp.90-91
낮은 원가, 높은 퀄리티 원육의 경쟁력 : <앵거박스 고기공장> 론칭 외식경영 pp.92-93
지금, 두려움 없는 <국민닭발> 이용근 대표 글: 김준성 pp.96-101
세 가지 맛, 가능성 : <카츠레츠테이> 하야시 신타로 전무 [인터뷰] [인터뷰이]: 하야시 신타로 ; 글: 이한주 pp.102-103
삼형제, 브랜딩 : <이헌한우> 이명헌 대표 [인터뷰] [인터뷰이]: 이명헌 ; 글: 박성준 pp.104-105
굳이, 타이 : <부아> 김유아 셰프 [인터뷰] [인터뷰이]: 김유아 ; 글: 이한주 pp.106-107
관포지교 넘어선 '상생지교' : <짬뽕지존> 강성교 CEO 글: 이정훈 pp.108-111
익숙한 새로움 분짜(bún chả) 글: 이한주 pp.120-123
1분 완성 쫄깃함 냉동 우동면 글: 이한주 pp.144-147
광고, 많은 것을 전달할수록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글: 채상욱 pp.158-159
앞에서 벌고, 뒤에서도 버는 식당 손익계산서 활용법 글: 조지원 pp.160-161
해외 현지 직원관리, 주의할 점 3 글: 안태양 pp.162-163
'친정집' 콘셉트와 분위기로 브랜딩 : 반찬가게 <바리바리>의 사례 글: 정언랑 pp.164-165
'일상을 여행으로'의 콘셉트를 구현하다 : 동남아 요리 전문점 <낍>의 사례 글: 조주현 pp.166-167
풍부한 배후수요 강점 : 연남동 외식경영 [편] pp.168-169
아이보리와 목재 격자로 연출한 '일본식 모던' : <호천당> 삼전점 글: 김명래 pp.170-171
블로그 마케팅 실전 사례 : 충남 홍성읍 <일미옥불고기> 글: 곽웅건 pp.172-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