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1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1)
국내기사 (1)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기사명/저자명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 Comparison of perceptions on ecosystem of advertising networks between internet journalism and advertising industry group / 김병희, 지원배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한국소통학회, 2019.02.28
수록지명
한국소통학보. 제18권 제1호 (2019년 2월), p.155-190
자료실
[서울관] 정기간행물실(524호)  도서위치안내(서울관)
외부기관 원문
외부기관 원문
제어번호
KINX2019077467
주기사항
한국연구재단에서 제공한 KCI 등재학술(후보)지임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시각장애인을 위한 화면해설서비스 연구 = A study on audio description service for the blind : focused on expert opinions on related laws and activation plan : 관련 법령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한 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이영희 p.7-46
다 학제 전공에서 본 대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의 구성요소에 대한 탐색적 연구 = An exploratory study on the components of interpersonal communication ability in interdisciplinary studies : for college students : 대학생을 대상으로 강미선, 임선영, 차선경 p.47-79
탈북민의 탈남현상에 대한 이해와 정(情)과 친절(親切)의 정치학에 관한 탐색적 연구 = The understanding of North Korean refugee's Talnam phenomenon and an exploratory study on the politics of Jeong (affection) and kindness 오원환 p.263-300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 Comparison of perceptions on ecosystem of advertising networks between internet journalism and advertising industry group 김병희, 지원배 p.155-190
동시대 미술관과 아트샵의 담론 = Discourse of contemporary art museum and art shop : MMCA Seoul analyzed by Michel Foucault : 미셸 푸코로 본 국립현대미술관(MMCA) 이린우, 남윤재 p.81-111
웹툰에 대한 청소년의 제3자 편향 지각과 규제 태도에 관한 연구 = Third-person effect on adolescents' use of negative and illegal webtoons 유홍식, 도성해 p.113-153
개인의 집단주의 성향이 업무에서의 커뮤니케이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ollectivism on team communication satisfaction through double-mediation of perceived team I-C and task interdependency : 팀의 집단주의 성향과 업무 상호의존도 인식의 매개 효과 최창식 p.191-226
한국 드라마의 조선족 재현에 대한 재한 조선족의 수용과 인식 = Representations of Chosun-jok in Korean TV dramas and Chosun-jok's reception of the representations 한희정, 신정아 p.227-262 원문보기 (음성지원, 국회도서관 방문 후 이용 가능 )

참고문헌 (21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더보기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1 권대우, 이성림, 옥종호, 이도국, 장석권 (2016). <인터넷광고시장의 소비자 피해 실태와 구제 방안 연구>. 한국인터넷광고재단 정책과제 연구보고서. 미소장
2 김병희, 지원배, 지준형, 김두완 (2017). 언론사 네트워크 광고의 선정성 개선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광고학연구>, 28(1), 93-125. 미소장
3 김봉철, 안주아 (2015). <인터넷상의 선정적 광고 제재 방안 연구>.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미소장
4 김상호, 김병선 (2013). <독자권리보호를 위한 정책적 지원 방안 연구>. 한국언론진흥재단. 미소장
5 김위근, 황용석 (2014). <디지털 뉴스콘텐츠 유통의 현재와 미래>. 한국언론진흥재단, 181-184. 미소장
6 방송통신심의위원회 (2013). <주요 인터넷신문의 불법, 선정 광고 조사결과>. 서울: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미소장
7 연합뉴스 (2016, 9,19). 광고시장 모바일 약진에 PC·TV 뒷걸음. 한국은 세계6위 규모. 미소장
8 이희복, 신명희 (2011). 인터넷 광고의 선정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뉴스사이트 광고의 성적소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89, 38-65. 미소장
9 이희복, 신명희 (2015). 온라인 뉴스사이트의 광고 선정성 연구: 인터넷과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5 (4), 469-478. 미소장
10 임종섭 (2012). 한·미 방송사 뉴스사이트에 실린 인터넷 광고의 선정성 비교분석. <방송문화연구>, 24(1), 197-222. 미소장
11 최민재, 신동희 (2014). <디지털 광고 환경 변화와 언론사의 대응전략>. 서울: 한국언론진흥재단. 미소장
12 최희경 (2013). 청소년 보호를 위한 인터넷신문광고 규제에 관한 헌법적 고찰. <법조>, 62(2), 63-108. 미소장
13 파이낸셜뉴스 (2014, 11, 3). <한국언론진흥재단 선정적 네트워크 광고 언론사신뢰도 하락 요인>. 미소장
14 한국인터넷진흥원 (2017). <온라인광고 산업동향 조사 및 분석>. 한국인터넷진흥원. 미소장
15 Bardowicks, B., & Busch, O. (2013). Diskussionspapier: Programmatic Advertising. bvdw.org. 미소장
16 Busch, O. (2014). Programmatic Advertising: The Successful Transformation to Automated, Data-Driven Marketing in Real-Time. New York, NY: Springer Gabler. 미소장
17 eMarketer (2014. 6. 13). Majority of US Internet Users to Use a Connected TV by 2015. (http://www.emarketer.com/Article/Majority-of-US-Internet-Users-Use-Connected-TV-by-2015/1010908) 미소장
18 Heimann, T. (2013). Supply-Side-Plattformen: Ein Leitfaden fur die Verkaufsseite. In BVDW (Hrsg.) Kompass programmatic advertising (p. 16). Dusseldorf: BVDW. Published in September 2014. 미소장
19 Knapp, D., & Marouli, E. (2013. 8. 23). Adex Benchmark 2012: European Online Advertising Expenditure. IAB Europe, p.19. 미소장
20 Neff, J. (2015). P&G’s Pritchard on Where Marketing, Media and Metricsare Going. Ad Age. (http://adage.com/article/cmo-strategy/p-g-s-pritchard-marketing-metrics/297592). Published on 16 Mar 2015. 미소장
21 Walbesser, J. L. (2011). Blocking Advertisement Blocking: The War over Internet Advertising and the Effect on Intellectual Property. Intellectual Property & Technology Law Journal, 23(1), 19. 미소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