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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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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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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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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김성원·김오현. (2009). “LMX의 질과 의사소통 분위기가 자기개방과 리더십 유효성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2(2): 813-585. | 미소장 |
2 | 김영춘·정민숙. (2012). “리더십, 조직문화와 조직몰입과의 관계”,「한국콘텐츠학회논 문지」, 12(12): 201-211. | 미소장 |
3 | 김흥보. (2006). “상사신뢰의 결정요인과 직무수행과의 구조적 관계”,「박사학위논문」, 제주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4 | 노태범. (2010). “서비스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과 서비스성과 및 고객동일시에 미치는 영향”,「박사학위논문」, 숭실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5 | 민순·정영주·김혜숙. (2009). “간호사의 자아상과 간호업무성과와의 관계에서 셀프리더십의 조절 효과”,「간호행정학회지」, 15(3): 355-364. | 미소장 |
6 | 박대환. (1998). “호텔기업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박사학위논문」, 경남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7 | 박지철·장석인. (2014). “조직 커뮤니케이션과 조직시민행동 관계에 대한 연구 : 변혁적 리더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경영과 정보연구」, 33(3): 189-208. | 미소장 |
8 | 박희욱·이준혁. (2014). “변혁적리더십과 서번트리더십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호텔경영학연구」, 23(2): 167-194. | 미소장 |
9 | 원문희·문재승. (2017). “리더십 유형이 군 조직의 효과성 미치는 차별적 영향 연구”,「인적자원개발연구」, 20(1): 281-304. | 미소장 |
10 | 유은영·장병희·남상현. (2009). “조직커뮤니케이션 만족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 향성에 미치는 영향 : 대학 교직원 집단을 중심으로”,「스피치와 커뮤니케이션」,12: 68-105. | 미소장 |
11 | 이갑용. (2010). “리더십 스타일과 개인적 특성이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대한경영학회지」, 23(6): 3213-3230. | 미소장 |
12 | 이규만. (2006). “외식업체 종사자들의 심리적 계약위반,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조직시민행동 간의 관계”,「서비스경영학회지」, 7(4): 109-128. | 미소장 |
13 | 이성우·이영관. (2014). “특급호텔의 리더십유형이 LMX와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호텔관광연구」, 12(2): 121-137. | 미소장 |
14 | 이영관. (2010).「스펙트럼 리더십」. 서울: 대왕사. | 미소장 |
15 | Relations Between the Types of Communication and, Job Satisfaction and Nursing Performance in Staff Nurses | 소장 |
16 | 서창석·한원윤. (2000).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품질경영학회지」, 28(4): 168-183. | 미소장 |
17 | 신황용·이희선. (2013). “조직공정성과 조직몰입 및 혁신적 업무행동 간의 구조적 인과관계 분석”, 「한국행정학보」, 47(3) 157-179. | 미소장 |
18 | 연구조직에 있어서 리더십, 임파워먼트, 조직시민행동의 상호관련성에 관한 연구 | 소장 |
19 | 조광래·박미경·이홍재. (2016). “변혁적 리더십과 업무성과 간의 관계에서 커뮤니케이션 매개효과: 경찰공무원의 인식을 중심으로”,「한국공공관리학보」, 30(1): 1-25. | 미소장 |
20 | 조규태. (2009). “학교장의 리더십, 신뢰, 교사 임파워먼트가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박사학위논문」, 호남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21 | 황성옥. (2014). “리더십 유형이 구성원들의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교회 소그룹을 중심으로”, 「박사학위논문」, 안양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22 | The measurement and antecedents of affective, continuance and normative commitment to the organiza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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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 Bass, B. M. (1985). Leadership and Performance beyond Expectations, London: Collier Macmillan. | 미소장 |
24 | Bateman, T. S., and Organ, D. W. (1983). "Job Satisfaction and the Good Soldier : The Relationship between Affect and Employee Citizenship", Academic and Management Journal, 26:587-595. | 미소장 |
25 | New York: Harper & Row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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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 Campbell, J. P. (1990). Modeling the performance prediction problem in industrial and organizational psychology. In M. D. Dunnette and L. M. Hough (Eds.), Handbook of industrial and organizational psychology, Palo Alto, CA: Consulting Psychologists Press, 1: 687-732. | 미소장 |
27 | Organizational Information Requirements, Media Richness and Structural Desig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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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 Dienhart, J.R., Gregorie, M.B. and Downey, R.G. (1990). "Service orientation of restaurant employees", Paper presented at the 1991 Annual Conference of the Council of Hotel, Restaurant and Institution Educators, Huston, TX. | 미소장 |
29 | Drucker, P. F. (1993). Managing for the Future. Routledge. | 미소장 |
30 | How to measure service orienta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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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 Greenleaf, R K. (1977). Servant leadership: A journey into the nature of legitimate power and greatness. New York: Paulist Press. | 미소장 |
32 | Jo, S., & Shim, S. (2005). "Paradigm shift of employee communication: The effect of management communication on trusting relationships", Public Relations Review, 31: 277-280. | 미소장 |
33 | The motivational basis of organizational behavio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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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 Strategic Thinking about Employee Communication Behavior (ECB) in Public Relations: Testing the Models of Megaphoning and Scouting Effects in Korea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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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 Kraut, R. E., Fish, R. S., Root, R. W., and Chalfonte, B. L. (1990). “Informal comunication in organizations : Form, function, and technology”, In Human reactions to technology : Claremont symposium on applied social psychology, 145-199. | 미소장 |
36 | SERV ∗OR: A managerial measure of organizational service-orienta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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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 | Meyer, J. P, Stanley, D. J, Herscovitch, L, and Topolnytsky, L. (2002). "Affective, Continuance and Normative Commitment to the Organization : A Meta-analysis of Antecedents, Correlates, and Consequences", Journal of Vocational Behavior, 61: 20-52. | 미소장 |
38 | Collaborative Communication in Interfirm Relationships: Moderating Effects of Integration and Control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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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 | Evidence That Task Performance Should Be Distinguished From Contextual Performanc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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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 Organizational Communication: Relationships to Organizational Climate and Job Satisfac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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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 Bottom-Up Building of an Innovative Organiza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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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 Some Correlates of Experienced Job Stress: A Boundary Role Stud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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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 Podsakoff, P. M., MacKenzie, S. B., Moorman, R. H., and Fetter, R. (1990). "Transformational leader behaviors and their effects on followers’ trust in leader, satisfaction, and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s", The Leadership Quarterly, 1: 107-142. | 미소장 |
44 | The validity of the communication competency assessment instrumen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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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 Determinants of Innovative Behavior: A Path Model of Individual Innovation in the Workplac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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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 | Spears, L. C. (1995). Insights on leadership : Service, stewardship, spirit, and servant-leadership, New York : John Wiley & Sons, Inc. | 미소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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