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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과업중요성이 명예퇴직대상자가 될 인식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task significance on perception of early retirement victims and organizational commitment 이도형 p.103-114
PEF 성과평가 방법론에 관한 고찰 = A study on PEF performance evaluation methodology 배기범, 이준서 p.115-143
재무지식이 은퇴준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financial knowledge on retirement preparation : subjective vs. objective financial knowledge : 주관적 재무지식과 객관적 재무지식 김옥정, 서용구 p.59-84
선거관리위원회의 관리활동과 유권자 만족도 = Electoral administration and citizens' satisfaction in the 7th Nationwide Local Election in South Korea :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중심으로 이재묵, 김기동, 차보경 p.7-31
리더십 유형에 따른 과업행동, 서비스 지향성 및 커뮤니케이션 유형의 관계성 연구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leadership types and task behavior, service orientation : focus on the mediated effect of communication types 김영환, 최성배, 장석준 p.144-170
당사자의 목소리로부터의 빈곤 청년의 삶에 대한 탐색 = An exploratory study on the life of youths in poverty from a bottom-up perspective 최상미, 유효은, 김한성 p.32-58

청년층의 교육 및 전공불일치가 임금과 직장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youth’s education and subject mismatch on wages and job satisfaction 최문석, 송일호 p.85-102
새로운 혁신 모델로서 대학 리빙랩(Living Lab) 사례 분석 = Current status and tasks of campus living labs as a new model for innovation 성지은, 한규영, 송위진, 김민수 p.171-195

참고문헌 (46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1 김성원·김오현. (2009). “LMX의 질과 의사소통 분위기가 자기개방과 리더십 유효성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2(2): 813-585. 미소장
2 김영춘·정민숙. (2012). “리더십, 조직문화와 조직몰입과의 관계”,「한국콘텐츠학회논 문지」, 12(12): 201-211. 미소장
3 김흥보. (2006). “상사신뢰의 결정요인과 직무수행과의 구조적 관계”,「박사학위논문」, 제주대학교 대학원. 미소장
4 노태범. (2010). “서비스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과 서비스성과 및 고객동일시에 미치는 영향”,「박사학위논문」, 숭실대학교 대학원. 미소장
5 민순·정영주·김혜숙. (2009). “간호사의 자아상과 간호업무성과와의 관계에서 셀프리더십의 조절 효과”,「간호행정학회지」, 15(3): 355-364. 미소장
6 박대환. (1998). “호텔기업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박사학위논문」, 경남대학교 대학원. 미소장
7 박지철·장석인. (2014). “조직 커뮤니케이션과 조직시민행동 관계에 대한 연구 : 변혁적 리더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경영과 정보연구」, 33(3): 189-208. 미소장
8 박희욱·이준혁. (2014). “변혁적리더십과 서번트리더십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호텔경영학연구」, 23(2): 167-194. 미소장
9 원문희·문재승. (2017). “리더십 유형이 군 조직의 효과성 미치는 차별적 영향 연구”,「인적자원개발연구」, 20(1): 281-304. 미소장
10 유은영·장병희·남상현. (2009). “조직커뮤니케이션 만족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 향성에 미치는 영향 : 대학 교직원 집단을 중심으로”,「스피치와 커뮤니케이션」,12: 68-105. 미소장
11 이갑용. (2010). “리더십 스타일과 개인적 특성이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대한경영학회지」, 23(6): 3213-3230. 미소장
12 이규만. (2006). “외식업체 종사자들의 심리적 계약위반,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조직시민행동 간의 관계”,「서비스경영학회지」, 7(4): 109-128. 미소장
13 이성우·이영관. (2014). “특급호텔의 리더십유형이 LMX와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호텔관광연구」, 12(2): 121-137. 미소장
14 이영관. (2010).「스펙트럼 리더십」. 서울: 대왕사. 미소장
15 Relations Between the Types of Communication and, Job Satisfaction and Nursing Performance in Staff Nurses 소장
16 서창석·한원윤. (2000).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품질경영학회지」, 28(4): 168-183. 미소장
17 신황용·이희선. (2013). “조직공정성과 조직몰입 및 혁신적 업무행동 간의 구조적 인과관계 분석”, 「한국행정학보」, 47(3) 157-179. 미소장
18 연구조직에 있어서 리더십, 임파워먼트, 조직시민행동의 상호관련성에 관한 연구 소장
19 조광래·박미경·이홍재. (2016). “변혁적 리더십과 업무성과 간의 관계에서 커뮤니케이션 매개효과: 경찰공무원의 인식을 중심으로”,「한국공공관리학보」, 30(1): 1-25. 미소장
20 조규태. (2009). “학교장의 리더십, 신뢰, 교사 임파워먼트가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박사학위논문」, 호남대학교 대학원. 미소장
21 황성옥. (2014). “리더십 유형이 구성원들의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교회 소그룹을 중심으로”, 「박사학위논문」, 안양대학교 대학원. 미소장
22 The measurement and antecedents of affective, continuance and normative commitment to the organization 네이버 미소장
23 Bass, B. M. (1985). Leadership and Performance beyond Expectations, London: Collier Macmillan. 미소장
24 Bateman, T. S., and Organ, D. W. (1983). "Job Satisfaction and the Good Soldier : The Relationship between Affect and Employee Citizenship", Academic and Management Journal, 26:587-595. 미소장
25 New York: Harper & Row 네이버 미소장
26 Campbell, J. P. (1990). Modeling the performance prediction problem in industrial and organizational psychology. In M. D. Dunnette and L. M. Hough (Eds.), Handbook of industrial and organizational psychology, Palo Alto, CA: Consulting Psychologists Press, 1: 687-732. 미소장
27 Organizational Information Requirements, Media Richness and Structural Design 네이버 미소장
28 Dienhart, J.R., Gregorie, M.B. and Downey, R.G. (1990). "Service orientation of restaurant employees", Paper presented at the 1991 Annual Conference of the Council of Hotel, Restaurant and Institution Educators, Huston, TX. 미소장
29 Drucker, P. F. (1993). Managing for the Future. Routledge. 미소장
30 How to measure service orientation. 네이버 미소장
31 Greenleaf, R K. (1977). Servant leadership: A journey into the nature of legitimate power and greatness. New York: Paulist Press. 미소장
32 Jo, S., & Shim, S. (2005). "Paradigm shift of employee communication: The effect of management communication on trusting relationships", Public Relations Review, 31: 277-280. 미소장
33 The motivational basis of organizational behavior 네이버 미소장
34 Strategic Thinking about Employee Communication Behavior (ECB) in Public Relations: Testing the Models of Megaphoning and Scouting Effects in Korea 네이버 미소장
35 Kraut, R. E., Fish, R. S., Root, R. W., and Chalfonte, B. L. (1990). “Informal comunication in organizations : Form, function, and technology”, In Human reactions to technology : Claremont symposium on applied social psychology, 145-199. 미소장
36 SERV ∗OR: A managerial measure of organizational service-orientation 네이버 미소장
37 Meyer, J. P, Stanley, D. J, Herscovitch, L, and Topolnytsky, L. (2002). "Affective, Continuance and Normative Commitment to the Organization : A Meta-analysis of Antecedents, Correlates, and Consequences", Journal of Vocational Behavior, 61: 20-52. 미소장
38 Collaborative Communication in Interfirm Relationships: Moderating Effects of Integration and Control 네이버 미소장
39 Evidence That Task Performance Should Be Distinguished From Contextual Performance 네이버 미소장
40 Organizational Communication: Relationships to Organizational Climate and Job Satisfaction 네이버 미소장
41 Bottom-Up Building of an Innovative Organization 네이버 미소장
42 Some Correlates of Experienced Job Stress: A Boundary Role Study 네이버 미소장
43 Podsakoff, P. M., MacKenzie, S. B., Moorman, R. H., and Fetter, R. (1990). "Transformational leader behaviors and their effects on followers’ trust in leader, satisfaction, and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s", The Leadership Quarterly, 1: 107-142. 미소장
44 The validity of the communication competency assessment instrument 네이버 미소장
45 Determinants of Innovative Behavior: A Path Model of Individual Innovation in the Workplace 네이버 미소장
46 Spears, L. C. (1995). Insights on leadership : Service, stewardship, spirit, and servant-leadership, New York : John Wiley & Sons, Inc. 미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