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첫인상의 유혹에 빠지면 예측오류라는 값비싼 대가 치러 | 곽승욱 | p. 14-16 | ||
창업팀의 비전이 창업 기업에 미치는 영향 | 이종균 | p. 18-20 | ||
창업가는 부와 지배력 중 무엇을 우선할 것인지 결정해야 | 강신형 | p. 22-24 | ||
한 우물을 파든, 끊임없이 혁신하든 100년 브랜드는 위기를 기회로 여겨왔다 : 장수 기업의 생존 전략 | 신동엽 | p. 28-44 | ||
전통 고수·배타성에 집착 버리고 크리에이티브하게 디지털에 적응하다 : 100년을 사랑받은 명품의 헤리티지 전략 | 조명광 | p. 46-58 | ||
전통적이되 급진적인 100년 기업의 조건 | 정리: 김성모 | p. 59-63 | ||
생산 시스템의 기본은 '생각하는 현장' 디테일과 소통에 강한 기업으로 내공 키워 : 대표적인 일본 장수 기업 도요타의 경영 전략 | 이지평 | p. 64-75 | ||
100년 우등생 GE, 변화 적응 못해 휘청, 리더십을 통해 본 성장과 위기의 여정 : 위기의 '100년 기업'에서 배우다 | 김선우 | p. 76-85 | ||
GE의 '번아웃'에서 배우는 교훈 | 류주한 | p. 84-86 | ||
비상대응팀 신설하고 온라인 역량 강화해 위기 모드에서 안전하게 탈출하기 : 유통업 CEO가 명심해야 할 코로나19 위기 대응법 | 마크-앙드레 카멜, 조엘 드 몽골피에르 | p. 88-97 | ||
'Untact' 트렌드 살려 새로운 시장 창출 기회로 : 코로나19에 대응하는 리테일 비즈니스 전략 | 황지영 | p. 100-107 | ||
신생 스타트업 손잡고 '기브 & 테이크' 신규 포트폴리오 확보 등 상생 모델 결실 : 식음료 ODM의 선두주자 '흥국F&B'의 변신 | 김윤진 | p. 112-129 | ||
"오픈이노베이션으로 스타트업과 협업형 성장" | 곽수근 | p. 128-129 | ||
비용이냐, 자산이냐… 회계 처리 둘러싼 논란 | 최종학, 안혜진 | p. 130-141 | ||
애자일 조직 위해선 질문을 許하라 | 박영규 | p. 144-146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3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